Sort:  

엊그제 글도 어제 보팅 받았답니다. 글 올리자마자 20을 빨리 넘겨서 스칸님도 놓쳤기에...늦게 들어온 것의 장점은 없었지만요...봇 자체의 다운이 아니라 이렇게 연속 건너뛰는 패턴에 걸린 것 같네요. ㅂㄷㅂㄷ...물론 어제 늦게 보팅이 들어온 그 시점부터 24시간(또는 일정 시간) 경과하지 않아서일 수도 있고요ㅠ

참, 키위님께 샌박스 슬랙 메시지 남겼는데, 일기 대문 핑크색상 아직 갖고 계신가 하구요. 근데 그거는 신경쓰지 마시고...혹시 배경색만 베이지로 바꾸는게 가능할까요? 생각하는건 연한 오트밀 베이지 쪽인데 어디 색상표 같은거 있으면 보고 알려드릴 수 있구요. (F/W용이랄까요.)

신기하네요. 다른 분들은 칼같이 들어오는데 이런 패턴은 처음봐요.ㅎㅎ
슬랙은 안들어간지 꽤 됐네요.ㅎㅎ 지금 확인해볼께요.

호돌박님도 최근 글 건너뛰었더라구요. 저는 한번 걸리고 늦게 받으니, 그냥 다음 글을 너무 빨리 쓴 걸로 인식해서 미뤄지는 것 같고요. 사실 말썽이 많은 봇이라 자체제작 하신대요.

슬랙에선 그냥 핑크색 갖고 계신지만 여쭤봤죠. ㅋㅋ

일기대문이 고양이 있는 건가요?

네넵. 현재 배경 화이트요.

색은 바꿀 수 있으니 원하는 색을 찾아서 올려주시면 찍어서 같은 색배경으로 수정해 올려둘께요.

감사해요! 이름도 제각각이라 찾기 어려운데 아래 색상이면
될 것 같아요. 다행히 찍어서 할 수 있군요!

20181006_102508.jpg

올라갔어요. 두개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5777.74
ETH 2616.43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