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제이미의 일상기록 #35 / Music Box #26

in #kr-diary5 years ago

폰을 아직도 안바꿨네요
이거 계획적인거 아니에요 ㅋ
내폰도 아닌데 내가 폰타령하고 있고..
이제 점수 다시 주세요^^

몽땅이가 겁이 많군.. 이녀석 ㅋ
유튜브까지... 예전에 그거 무슨 노래인지 그거 불러줘요 ㅋ
완전 핵기대 ㅋㅋㅋ 암튼 빨리빨리
폰도 유튜브도... 숨넘어 가겠넹

Sort:  

ㅋㅋ몽땅이는 울보 겁쟁이라 지금도 징징대고 있네요.

일하느라 바쁘다고 하니
시간을 좀 드리죠.
배려심도 많죠? ㅋ
점수도 보류해드리죠
우선 일부터 하세요.

일은 걍 널럴하고 아직 시작 전인데...먼지 심해서 또 방콕할려고요ㅋ

시작전이군요?? 널럴 이런 표현 제이미님 쓰면 어색하네..
ㅋㅋ 노래는 언제 불러요???
난 그것만 기다리고 있네요 ㅋㅋㅋ
안부르기 없기!!!

아 노래는 저 스팀잇 쉬기 시작할 때 코노가수다에 낼려고 이미 녹음했었는데...포스팅 쉬게 되고 파일변환이 귀찮아서 미뤘음요ㅋ

올려주세요^^ 유튜브는 어디든?? 빨랑빨랑~~ㅋ

ㅋㅋ기다리셍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1
BTC 60936.15
ETH 2921.43
USDT 1.00
SBD 3.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