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아르바이트를 시작했습니다+취업준비 근황

in #kr-diary6 years ago

네...그렇습니다!

최근에 아르바이트를 시작했어요.
이유는 그래픽 개인과외를 시작했거든요.
과외비를 벌기위해서 시작했다고 생각하면 되실듯 하네요!

제가 다녔던 학원은 강사가 계속해서 바뀌다보니
배웠던거도 다시 배워야 하고 뒤죽박죽 이더라구요.
더구나 한달수업도 잠깐 들어봤지만 발전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학원을 끊고 그래픽분야에서 유명하신 분에게 직접 개인과외를
받기로 했는데요. 직접적으로 오프라인으로 수업을 받는것이 아닌
온라인으로 수업을 진행하고 그 녹화본도 받는 피드백 방식으로 하고 있어요.
첫수업을 잠깐 들어봤는데 정말 괜찮더라구요.

지금은 우선 기초부터 다시 진행을 하고 있지만,
다른 학원에서는 대놓고 우리학원 오래다녀라 라는 의도 없이 순수하게
가이드 잘되면 좋은포폴 잘 뽑으실거다라는 희망적인 메시지 때문에
과외를 선택한 계기가 되었습니다.
또한, 강사도 바뀔일이 없으니 잘만 진행된다면 다시한번 취업을 노려볼수도 있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물론 30대라는 나이가 걸리지만...요즘엔 30대중반에도 신입사원이 되는 사람도 있다니 희망을 걸어봐야죠.
게임캐릭터 모델러는 제가 인생처음으로 목표를 정한만큼 꼭 이분야에서 뭔가를 남기고 싶습니다.

KakaoTalk_20180511_014713525.jpg

막짤은 뒤늦었지만 어버이날 꽃사진입니다.
다들 잘 챙겨 드리셨지요?!

Sort:  

도전하시는 모습이 정말 멋집니다.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네 감사합니다^^ 꼭 좋은소식 들려드릴게요!

파이팅 하길... 확실하게 기회를 잡아 나가길....

늘 감사드립니다 ㅎㅅㅎ 날잡아서 한잔하시죵

처음으로 정한 목표, 응원할게요! 멋있으십니다 :)

ㅎㅎ 맨처음으로 좋아하는것을 선택해서 도전해보기로 한거 끝까지 해보려구요!
감사합니다 :)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x 마나마인! 색연필과학만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4cmrbc
존버앤캘리에 이은 웹툰입니다
아이들이 보기에도 좋을꺼 같아요^^ 글작가님이 무려 스탠포드 물리학박사라고......

오옹 정보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4785.95
ETH 3471.44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