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제이미의 일상기록 #16/Music Box #12.5

in #kr-diary6 years ago

정기적으로 쓸려면 일단 패턴을 만들어서 습관으로 만들어야 하는데, 그 부분이 아직 안 됐다.
시작이 자꾸 미뤄진다.

너무 공감됩니다
저는 이제 겨우 하나... 보고 계실지는 모르겠지만...ㅋㅋ
꾸준함이 답이다 연재 글을 어떻게 쓸까가 아직 고민이라 글은 막 휘갈겨 쓰지만 그래도 그 시간에는 포스팅을 하려고 습관처럼 자리 잡아가는 것 같네요 ㅎㅎ

제이미님 글은 항상 추천해주는 노래 들으면서 글 읽고 댓글 쓸 수 있어서 좋습니다. ㅎㅎ

Sort:  

포스팅은 쓰고 싶은 게 항상 있는데, 뭐 이런저런 프로젝트로 하는건 일과처럼 습관을 딱 만들어야 할 것 같아요.

물론 처음엔 1일 1포스팅 자체도 습관화 과정이 필요할 수 있죠!

노래는 제가 워낙 예전 음악을 좋아해서 추천까진 아니지만, 이런 일기에는 그냥 지금 혹은 최근에 들은 노래를 첨부하곤 하죠. 들어주심 감사하죠!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60314.14
ETH 2890.04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