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RT(스팀잇 리플 톡) 개발 & 일기 2 - 걱정과 긍정 그리고 기억하기

in #kr-diary6 years ag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보다가 진심 현웃 빵터졌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댓글은 이거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ort:  

엇!! 이제야 알았는데 대화중에 수정했던 원본글도 다보이네요 ㅋㅋ 꿀잼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노리고 한건 아니지만 스티밋이 데이터를 이렇게 줘서 ㅋㅋㅋㅋ ㅋ수정한 글은 이상하게 줘서 이상하게 나옵니다. 이걸 수정할 수 있을지 의문이네요 ㅋㅋㅋㅋㅋ

그냥 두는게 좋을것 같아요 ㅋㅋ 그리고!!!
나랑 미파님보다 아시나요님이랑 미파님 대화를 쳐보면 스크롤이 어마어마하던데
이러시기입니까?!!!!

이런 ㅋㅋㅋㅋㅋ
미파님 글 특성상 뇌를 비우는 대화들이 많아서 그래요.
대부분 ㅋㅋㅋㅋㅋ 가 많을꺼에요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 아이디로는 부담스럽고 .. 누구누구 할까하다가 저번 포스팅에서 정답게 이야기 나눈 모습이 떠올랐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 많으니 최고의 칭찬으로 보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원하는 댓글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시나요님 포스팅은 거의 정독하는데 방심하고 보다가 ㅋㅋㅋㅋㅋㅋ
ㅋㅋ 개인적으론 역대급 포스팅이 아니었나 싶네요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저거 하려고 생각보다 늦게 잤지만 정말 작업하는데 혼자 ㅋㅋㅋㅋㅋ 거리면서 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아 앞으로도 이렇게 꿀잼 포인트가 나와야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대화 역순으로 보는것은 안될까요? ㅋㅋㅋ -ㅅ-..
맨마지막에 무슨대화했지 하면서 쭉내리다가 멘붕 ㅋㅋㅋ
만약 폰으로봤다면 ㅋㅋ 끔직하네요 ㅋㅋ

아 폰으로 보는걸 생각못했네요. 역순 가능하긴한데 헷갈릴수 있으니 ..
주 단위나 혹은 일 단위로 볼 수 있게 하는게 괜찮겠네요. 긋긋 좋은 피드백 감사감사 긋긋긋

어디보자 제 계좌번호가.. 기업은행..
아니다 쉬운방법이 있네요~ 쩌기 지갑누르시고..ㅋㅋ
즐겁게 웃다갑니다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다 가시다니 저도 기분좋습니다. 앞으로도 보시는분들이 웃고 갈수있게 뭔가 해야겠네요 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2
JST 0.026
BTC 60239.77
ETH 2896.71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