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글의 가치

in #kr-diary7 years ago

저도 계속 글의 가치 운운하는 분들이 많아지니 글 쓰는게 가끔은 스트레스네요. 제가 받는 높은 보상에 비해 내 글이 과연 그만한 가치가 있는 글인가 싶어서요~ 그래서 가치에 대한 제 생각을 정리해서 포스팅하고 싶었는데 넌 보상이 높잖아, 넌 고래가 보팅해 주잖아 그런 소리 들을까봐 그냥 못 본척 그냥 살고 있네요. 잘 읽고 갑니다. 근데 잘 지내시죠?^^

Sort:  

뭐...... 고래도 생각이 있으니 자기가 좋아하는 사람 쪽으로 보팅하게 되는 것은 어쩔 수 없겠죠.

다들 사람이 생각이 똑같다면 세상 무슨 재미겠습니까 ^^;

저는 나름 잘 지내요 ㅎㅎㅎ

해피워킹맘님에 비하면 하나 키우는 저야 뭐 노는거죠 ㅠㅠ

근데 왜 이렇게 피곤하죠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135.01
ETH 2546.56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