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RT(스팀잇 리플 톡) 개발 & 일기 2 - 걱정과 긍정 그리고 기억하기

in #kr-diary6 years ago

명태님
금손닷컴에서 일하셨군요 ? 이지스팀잇 잘봤습니다.
거지팸 소개도 이쁘게 꾸며주실수있나요?
돈을 얼마나 내야되나요? 거지인데 쫌만 받으시죠? ㅋㅋㅋㅋㅋㅋㅋ

Sor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거지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물주를 구해오세요

아니 같은 거지끼리 이러깁니까? 와 막 서운할려고그러네 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얼른 모아올께요 1년만기달리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뭔가 이상해서
확인해보니 anysia였군...... 내가 영어가 짧아서 ...
미안합니다 근데 그냥 이쁘게 만들어보세요

ㅋㅋㅋㅋ 아뭔가했는데 그분이랑 ㅋㅋㅋㅋㅋㅋㅋㅋ 색깔 조합은 녹빨 어떻습니까

아니다 명태님은 드자이너가아니라 개발자니깐..
거지팸 전용 써드파티제작부탁드리겠습니다

거지팸소개페이지에 구걸해서 보팅받는 써드파티!?

가즈아처럼 거지팸써드파티로 글을쓰면 하트가 박히게 만드는거야
거기서 10%는 강제로 나한테 오는거고 으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다단계욕심이 다시 샘솠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깃하다 ㅋㅋㅋㅋㅋㅋㅋ

오대오 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사악하다우리...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0097.61
ETH 3373.26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