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ㅎㅎㅎㅎ 감사합니다.
아 슬슬 얼마나 사용되는지 궁금해지네요. 구글 분석기라도 달아놔야 하나 ㅋㅋㅋ

제가 테스트로 진행해봤는데... 아까 그 일본분에게 일본어로 댓글 달려고 하니깐 자동으로 한국어로 번역되어 댓글이 달리더라고요? 사용자에게 맞는 언어로 자동 번역되어 보여지나 봅니다.

혹시 사이트를 구글번역기로 변환한 상태 아니었나요..?

... 그랬나 보네요. 댓글 보고 다시 테스트하러 가니깐 그렇네요. 하긴... 스티밋이 번역될리가 없지. ㅠㅠ
아, 근데 전 구글 번역 선택한 적이 없는데 크롬 쓰니깐 지 멋대로 번역했나 봅니다. ㅠㅠ

ㅋㅋㅋㅋㅋㅋㅋ 스티밋이 그럴리 없죠 ㅋㅋㅋㅋㅋ

아마 설정에서 자동 번역을 해두셨든지 아님 실수로 누르셨던지.. 둘중하나일꺼에요. 크롬 녀석 똑똑하니깐요 ㅎㅎㅎ

그러게요. 이미 한국어로 써놓았으니 이제 끝. ㅋㅋㅋㅋ
자동 번역은 아닌 것 같고 실수로 누른 것 같습니다. 크롬이 절 갖고 놀았어욥. ㅠㅠ

나뿐 크로미 ㅠㅠ

때치 때치~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0250.72
ETH 3377.07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