널부러져 있어도 돼~~

in #kr-diary6 years ago

나: 핸드폰 꺼(첫째)! 너(둘째) 게임기 꺼 지금 당장!!

아이들이 방학을 했다. 핸드폰 게임기 사용을 아침에 일어나서 하루를 시작하는 동안만 허락했더니, 이것들이 아침 6시도 되기 전에 일어난다.

내가 physically 피곤한 날은 둘째에게 유튜브를 보여주거나 게임을 하게 하기도 한다. 이 무슨 이기적인 모습인가.

아이들이 방학을 하고 나도 늘어지고... 호시탐탐 게임기, 핸드폰을 노리는 아이들에게, 나 또한 날카로운 눈초리를 거두지 않고 있다.

오늘 아침 먹고 아이들이랑 시간 보내고 느지막하게 출근하는 신랑이, 내가 소리지르는 것을 보고 한마디 한다.

신랑 : 애들 방학한지 일주일도 안됐어~ 그냥 좀 널부러져 있게 놔둬~~~

나: 하루 죙일 저러고 있잖아~~ 너무 꼴뵈기 싫어...

신랑 : 나도 어릴 때 하루종일 밖에 나가 놀았어. 아마 우리 엄마는 내가 꼴뵈기 싫었을걸?? 세상이 변했어~ 지금은 아무도 나가 안 놀아... 전부다 온라인 상에서 만나고 놀아... 그게 통로야. 그걸 막을 수 없어... 애들 정상적으로 소통하고 있는거야. 그냥 좀 놔둬~

나: 저러다 중독될까봐 그래~~

신랑: 내가 책임지고 중독 안되게 할께~ 그러니 너도 좀 널부러져 있어~ 그래도 돼~

나: 고~뤠??

그래도 되는지 몰랐다... 그래서 하루종일 널부러져 있었다ㅜ

이야기가 끝나고 보니 아이들이 나를 노려보고 있다. 항상 이런식이다. 현재 스코어 여전히 3:1

Sort:  

ㅋㅋ저희집 이야기 인줄 알았어요ㅎ
저희아들도 어찌나 핸드폰 보는시간이 늘어났는지 보고있는거 보면 중독될까봐 걱정되고ㅠㅠ

저도 그 중독,., 그게 걱정입니다. 스스로 제어할 수 있으면야 모르지만, 첫째는 스스로 조절하고 저닮아서 책을 좋아하는 편인데 둘째는 그냥 두면 아마 하루종일 유튜브보고 게임할 거 같아요. 그것도 모자라서ㅠㅠ 우리신랑은 둘째가 수영장에서 형아들이 하는 게임기를 뒤에서 훔쳐보는걸 보고 마음이 짠하다며, 닌텐도 스위치까지 사다 안겨 줍니다...ㅠㅠㅠㅠ

이히히히 부키퍼님 배에 아슈크림 올려놓고 티비보믄서 쉬세요 등도 벅벅 긁으믄서^^

저로서는 상상할 수 없는 풍경입니다. ㅎㅎ 그렇게 해보고 싶었으나 실은 널부러져서 아이들을 위한 최소한의 요리를 하고 끼니만 해결해서 살이 빠졌습니다 하하

저도 아이들은 뛰어노는 모습이 제일 예뻐 보입니다. 왜 그럴까요?ㅋㅋ 저도 어렸을때 게임하고 놀았는데 말이죠ㅎㅎㅎ

아이들을 못믿기 때문이라네요ㅜ 근데 그게 나쁜게 아니라, 우리가, 본인들이 의견을 가지고 가치관을 형성할 때까지는 봐 주어야 하는게 부모의 역할이라 생각하고 저는, 우리 신랑은 엇나가지 않는 범위에서 자유롭게 풀어주자는게 입장이예요. 말이 좋지...

저도 널부러져있는 @bookkeeper님 모습을 권장합니다. ㅎ ㅎ

심하게 널부러져 있었어요..

'말 잘하는 멋진 신랑'님에게 패배하셨군요.
이런 패배는 가끔은 괜찮을 것 같은데요?ㅎㅎㅎ

말 못해요 ㅋ 말을 종합해보면 저렇다는 말 ㅎㅎ

우리집도 3대 1 ㅋㅋㅋ 아빠는 항상 좋은 역할이죠!

나도 좋은 말만 해주고 싶다아아아

게임은 내가 할 때는 엄청 재밌고 좋은데, 왜 남이 하고 있는 모습을 보면 왜케 한심해 보일까요? ㅎㅎㅎ

남이 하는거야 상관 없는데 저는 우리 애들이 하고 있으면 마치 인생을 망치고 있는거 같아요ㅠㅠㅠ 저는 게임을 아예 안해요. 아니 못해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마지막이 반전이군요ㅎㅎㅎ 좀 게으름 부리는것도 나쁘지 않은것 같아요^^ 저는 어렸을 때 공부라고는 전.혀. 하지 않고 나가서 신나게 놀기만 했는데, 별 문제 없이 잘 살고 있습니다ㅎㅎㅎ

그나저나 남편분이 내공이 높으시네요. 말씀도 잘하시는것 같고, 생각도 깊으신것 같고. 멋집니다!

다시 말씀드리지만 말 진짜 못합니다. 횡설수설하는 걸 제가 종합해보면 저 말입니다 ㅋㅋ

읽으면서 북키퍼님의 심정이 공감하며 끄덕였는데 남편분의 말에 저도 설득당했네요....... 옴마나...말을 너무 잘하신다..... ㅎㅎㅎ 그

종합해보면 저런 뜻이지 말을 전혀 잘하지 않아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1
BTC 61744.65
ETH 2678.63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