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5월 3일의 일기

in #kr-diary6 years ago

BD7F2E72-9770-4272-81E5-A644701A39FE.jpeg

  1. 둘째를 열두시에 픽업하면 보통 첫째 픽업시간 3-4시까지 점심 먹이고 숙제 봐주고 하다보면 내 밥 차려 먹을 시간도 없이 혼이 쏙 빠지게 바쁜데, 오늘은 콘도 내 Maia라고 하는 여자친구 집에 점심 초대를 받아 12:30에 넣어주고 혼자 스티밋하고 차마시고 하다보니 이렇게 느긋할 수가 없다. 창밖을 가만히 바라보고 있자니 모든 것이 벅차고 감사하고... 잘하면 오늘 중으로 해탈(解脫)의 경지에 이를지도 모르겠다.

  2. 어제 다시 요가를 시작했다. Gym에 가서 아무리 운동을 해도 누가 시키거나 해야 한다는 강박이 없으니, 스타벅스 톨사이즈 땀은 커녕, 콧등에 잔털도 못적시는 땀을 흘리고 운동하니 운동한 티도 안나고 재미도 없었는데, 오랜만에 요가 수업에 들어가서 선생님 이야기 듣고 classmate들 틈에서 낑낑대며 하다보니 다시 톨싸이즈 땀이 흘렀다. 역시 나는 누가 시켜야 잘하는, 전형적인 부하직원형 인간이다.

  3. 원래 매년 콘도 내 엄마들끼리 펑션룸을 빌려서 집에서 안쓰는 물건들이나 옷 신발 가방 등등을 내다가 팔고 하는 작은 바자회를 하는데
    5EF2B368-3AFD-4C85-AA20-1A2D5F09656F.jpeg
    2A927246-5EC9-4640-94DF-63234EB479F0.jpeg

올해는 행사가 무산되고 말았다. 나의 베프가 주관하고 다른 국적의 엄마들 여러명이 엮여 있는데, 몇몇 여자들이 자리 문제로 싸움이 났다고 한다(남사스럽다). 바자회 하다보면 자리가 중요한데, 작년에 내친구랑 나, 그리고 다른 host 한명이 먼저 좋은 자리를 차지한게 말이 나와서(모든 진행 상황 중에 우리의 시간과 노력을 쏟았으므로 그정도 priority는 가능하다 생각함), 이번에 다른 사람들이 자리를 먼저 잡고 어쩌고 하는 과정에서 나랑 친구는 기가 질려 이번에는 안한다는 의사를 밝혔고, 주최자 한 명이 없어지니 아무런 background 혹은 connection 없이 일이 진행될 수가 없었는지, 아니면 말싸움이 육탄전으로 번졌는지(그 후로 우리는 단체 viber그룹에서 빠져서 알 길이 없으나) 아예 무산 됐다는 소식을 들었다. 어딜 가나 말많은 사람이 있다. 그리고 대안 없는 때쓰기 하며 단체의 이익에는 안중에도 없고 개인의 사욕만 추구하려는 사람이 있다. 그럴 때마다 내가 하는 방법은, 빠지는거다. 갈수록 자신이 없다. 내 의견을 타진하고, 다른 대안을 제시하고 타협하고... 그런 과정 중에 있을 자신이 없다. 아니 말하고 싶지 않다. 피곤하다.

  1. 필리핀 밋업을 해볼까 한다. 내가 아는 @edwardcha888님과 @xdaddygn님께 조심스럽게 의견을 물어보고싶다. 우리 한 번 만날까요? 참여하고 싶은 분들은 누구든 참여 가능한 오픈 밋업으로^^
Sort:  

이얼.... 필리핀에서도 이제 밋업이.. 잘 되시길 빕니다.... 행사 준비는 절대 쉬운게 아니죠.... 조그마한 행사 하나 하는데에도 서로 조율이 안되니 머리만 아프더라는... ㅠㅠ

내말이요ㅜㅜ 조만간 밋업후기 올릴께요^^

2번. 누군가 시켜야 열심히 하게되는 사람 여기 한명 추가합니다!!ㅋㅋ
그리고 3번... 열띤 토론을 하는것보다 그냥 더러운꼴(?) 안보는게 나은거같아 빠지는게 낫다는 생각을 나이 들어갈수록 하게되는거 같아요....

더러운 꼴 콜! ㅋㅋ 나이들수록 심해져요. 저는 그래서 회사 다닐 때 항상 일 잘하는 직원이었답니다 ㅎㅎ

꾸욱.들렸다가요

오늘은 Maia의 덕에 좋은 시간을 누리셨네요~ ㅎㅎ
부하직원형 인간이라니...ㅋㅋㅋㅋ 시켜서 하는 운동이라도 하기만 하면 된거죠!
어~ 저도 xdaddygn님 댓글에 필리핀 밋업 하면 좋을것 같다고 남겼었는데...ㅎㅎ 밋업 응원합니다^^

독거님! 우시 다녀오시고 피곤하신 중에 들러주셔 감사요^^ 저 진짜 소심하고 시키는 일만 열심히 하는 부하직원형 인간이랍니다. 부려먹기 좋은 동네 북 스타일 ㅋ 밋업 하게되며누후기 올릴거에여 벌써부터 떨림

그렇다고 해탈하시면 안돼요! 저랑 같이 놀아야죠 ㅋㅋㅋㅋㅋ

해탈하는줄 알았는데 졸고 있었음 ㅜ 스티밋에서 놀아야죠 암요 ㅎㅎ

저도 좀 누가 시키는거 잘하는 성격이라 공감이 가네요~ㅋㅋ간만에 여유라 좋으셨겠어요~>_<! 게다가 필리핀 밋업이라니!! 참여는 못하지만 성공적으로 이루어지길 바래봅니다:)

다음에는 세부 한달살기(보라카임 폐쇄됐으니) 하시러 오세요^^

안그래도 남편이랑 내년에 가볼까 논의중이예요!!ㅋㅋㅋ

오 진짜요? 내년에도 내가 필리핀 있기를~~ 그리고 일년 새 별로 안늙기를 ㅜ

ㅋㅋㅋ아고! 내년에 꼭 갈 수 있으면 좋겠네요!!

글잘씌는 두분이 만난다니 ㅋㅋ 기대됩니당~^^
밥은 어디서 드실려나ㅎㅎ ~ 용

밥 맛나는데서 먹고 글 올릴께요^^

자.... 작은 바자회가 아닌데요?ㅋㅋㅋ
우와 필리핀 밋업 좋으시겠어요!!!
아 갑자기 커피숍 사진을 보니 Bo's 커피가 생각나요...
피가론가? 거기도 커피 진짜 맛있었는데....ㅠㅠ
필리핀에만 있는 커피숍들....

아 아시는군요! Bo’s, Figaro... 스벅이니 커피빈이니 대형 프랜차이즈에 밀려 명맥만 유지하고 있답니다ㅜ

저런 행사만 하면 자리 싸움은 기본이죠. 소리크고 억센 사람이 이기게 되는 전형적인 자리싸움이지요.

완전 쌘 필리핀 아줌마랑 호주 아줌마랑 붙었대요 ㅋㅋ 그냥 친목 모임이고 돈벌려고 하는게 아닌데 꼭 저런 애들이 있어요ㅜ

빠지는 게 피하는 건 아니에요...
그냥 귀찮으니 벗어나는 것 뿐..ㅎㅎ
필리핀 밋업은 제가 빠지는데 가능하시겠습니꽈????

어머 그게 가능합니꽈~~? 당연히 오시는걸로 알고 있습니다만!!

꼬랑지 내리겠습니다...
못감다....ㅠㅠ

ㅎㅎㅎ 176cm 에 68kg 훈남이 오는줄 알고 아줌마들 들떠 있었는데 아쉽슴다ㅜ

자꾸 댓글을 달게 만드시는 북키퍼님...ㅋㅋ
키는 그대로지만 중량은 좀 변화가 있습죠...ㅋㅋㅋ

자꾸 대댓글 달게 만드는 sadmt님... 168에 울컥했을 때부터 딱 걸린겁니다. 그냥 소환하면 웃으며 오셈 ㅋ

넵.... 저 지금 웃고 있어요...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8237.15
ETH 3499.75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