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The Full Motley #1. 포스팅을 위한 잡다한 노트

in #kr-diary6 years ago

으앗~!
머리속이 다채로운 맛있는 맛들 뜨아~!

먹이감은 블루엔젤에게~! ㅋㅋ

떠오르는 생각들을 어느거 먼저 기록할까
카테고리화 하려는 순간
글이 조금은 더 무겁게 와 닿는...
한국시간으로는 04:20 새벽이라서 읽으며 더 그럴지도 모를 느낌들...

Sort:  

쓰고 바로 잤는데...그거 감안해도 일찍 일어났네요. ㅎㅎ

거의 잠을 안잤다고 봐야죵 ㅋ
요즘 좀 복잡 복잡 심난해서용...

행복한 주말 보내셔용~!

가끔은 푸르른 하늘과 바다
사진도 올려주심 힐링할께욤~! ^^

어딘지 비공개라 사진을 잘 안 올리는데 바다와 하늘만 보고 맞추긴 어렵겠죠?ㅋㅋㅋ

당근이죵~! ㅋㅋ
그러나 구글신은 모든걸 알고있다는
함정 ㅠㅠ

아 진짜요? 안 올리길 잘한듯ㅋㅋ

그래도 올려줘용~!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5777.74
ETH 2616.43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