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제이미의 일상기록 #고양이의 날 특별판

in #kr-diary6 years ago

우왓~! 냥이들 완전 사랑스러워용~! ♥♥♥
국제 냥이 날 축하하며~!

^^
*^^*
마크업 태그가 늘 없애버리고 이탈릭체로 변경해버리는
쉬프트 8 별 미소 양 옆으로 88 냥이의 날이죵~! ㅋㅋㅋㅋㅋ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Sort:  

ㅎㅎ 별표 양쪽에 쓰려면 그렇게 한 칸씩 띄워야겠네요!

  • ^^ *
    한칸씩 띄우면 요렇게 되고...ㅠㅠ

걍 마크업 `` 사용해서
*^^*

마크업이 때로는 약간 마음대로 안될때가...ㅋㅋㅋㅋ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84.34
ETH 2560.17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