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레베이터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diary4 years ago

2020.07.03

어렸을 때 엘레베이터에 갇혔던 기억이 있다. [이 기억이 진짜인지 가짜인지 요즘에 들어선 헷갈리기도 한다.] 그래서인지 나는 엘레베이터에 대한 공포가 있다.

오늘은 지난달 친구와 함께 63빌딩 투어를 가서 갔던 그 경험 때문인지 그것과 비슷한 꿈을 꾸었다. 그 때 롯데 시그니처 이야기를 했었는데 이번엔 친구와 롯데 시그니처 꼭대기에 올라가는 그런 꿈을 꾸었다.

고속 엘레베이터 진짜 ㅋㅋㅋ 그 공포 속에서 다리가 후달렸고 또 올라가서도 한번 다리가 후달리는 그런 꿈을 꾸었다. 친구는 뭐가 좋다고 꼭대기 층의 또 꼭대기에서 침낭 풀고 자자고 ㅋㅋㅋㅋ

오우 노우 ㅋㅋㅋ 키가 클려나 이런 공포감이 있는 꿈을 꾸다니 ㅋㅋㅋ

아침에 그 잠깐 시간이 나 그 친구한테 카톡을 하니 그 때 내가 무서워했던 녹화 동영상을 나에게 보내줬다 ㅋㅋㅋㅋ 사실 꼭대기에서 그 밑에 투명한 곳이나 다른 것들을 보는 것 보다는 엘레베이터 타고 올라가고 내려가는게, 그 도중에 엘레베이터가 흔들리는게 그게 무서운거라 ㅋㅋㅋ

아무튼 고층빌딩은 아직도 나에겐 ㅋㅋㅋ 아파트도 20층에는 ㅠㅠ 지난 아파트가 아마 18층인가 이었어서 집에 갈 때마다 엄청 욕했던 기억이 ㅋㅋㅋㅋㅋ

아무튼 최근에 그 투신 기사를 봐서 그런가 다시 한번 이런 높이에 대한 공포감이 또 한번 내 몸을 지배했다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227.11
ETH 2400.78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