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 물,물

in #kr-diary2 years ago

엄청나게 많은 물을 먹고 있다.

작년인가 재작년에도 비슷한 통증이 있었는데 이 떄에도 엄청난 물을 먹어서 해결했던 것이 기억나서 이번에도 똑같이 시도는 해보고 있다.

솔직히 병원에 가볼까도 생각했는데 찝찝함을 제외하고는 일단 일상생활에 큰 지장은 없는데... 흠

방금만 한 1L 의 물을 마신 것 같다. 저녁에 먹은 삼계탕 집에서도 국물과 물을 좀 많이 마시긴 했는데 흠.....

일단 내일도 기회가 되면 되는대로 물을 엄청나게 많이 마실 생각이다. 물을 많이 마시면 세균이 좀 빨리 빠져나가서 좋아진다는데 과연....

흑흑 병원 진료를 받아야 하나 ㅋㅋㅋㅋㅋ 병원에 가서 막상 할 말도 없는데, 좀 뻘쭘 하긴 할듯 싶다.

Sort:  

작년인가 재작년에도 비슷한 통증이 있었는데 이 때에도 엄청난 물을 먹어서 해결했던 ☜ 물로 결석 초기 증상을 해결한 것으로 보여요.

많은 사람들이 맥주로 그걸 해결하려고 시도하기도 하죠.

맥주보다는 미지근하게 데운 막걸리를 추천해요.

어느 경우에나 음주 후 운전은 안 돼요.

아버지도 비슷한 통증이 있으셔서 막걸리, 맥주, 물 등 엄청 마셨었다고 하네요.

저한테 맥주랑 막걸리 정도는 먹으라고 하는데 ㅎㅎ; 저는 술을 아예 안 먹어서 ㅠㅠ 일단 하루에 물 1L 이상은 먹으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default.jpg

물을 너무 많이 마시는 것이 콩팥에 무리를 주어서 좋지 않다고 합니다.
병원에서 전체적으로 종합 검진을 좀 자세하게 받으시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h2o h2o h2o 좋죠^^ 저도 하루에 5리터 이상은 마시는거 같아요...
아 잠깐... 화장실좀..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960.62
ETH 3142.95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