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diary3 years ago

전화로 시작하고 전화로 끝난 날이네 ㅋㅋㅋㅋ

야근 좀 하고 정리좀 하고 1시 쯤 방에 들어왔는데 친구한테 전화가 왔다.

ㅋㅋㅋ 어제도 다른 친구한테 전화오고 오늘도 친구한테 전화오고 다들 내가 여기서 잘 살고 있냐고 걱정이 좀 되나 보다.

이번에 친구는 자기 스스로 회사를 차린 친구, 주변에 돈 많이 번 소위 "졸부"들을 많이 봤는데 그런 애보다 내가 더 부럽다는 이상한(?) 말을 하며, 경제학 논문 하나 같이 읽자면서 이전 cochrane study 배웠던거 상기좀 하자고 한다.

목소리가 달달한게 술 한잔 했나보다 ㅋㅋㅋㅋ 최근에 알던 친구 한명이 강남의 투자전략 회사에 들어가 직업을 전향했다. 좋은 회사에 들어갔던데 들어가기 마지막에 Coursera 엄청 듣고 링크드인 엄청 손봤네? ㅋㅋㅋㅋㅋ 이런거 할만한 거긴 한가?

솔직히 돈 버는거 좋긴 한데 그게 직업이 되고 싶지는 않은데... 모르겠다 과연 나는 지금 내가 꾸고 있는 꿈을 펼칠 수 있을지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4
JST 0.030
BTC 69508.29
ETH 3366.22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