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벨로의 일상 #20.인생이 좀 재밌었으면..(feat.간장떡볶이)

in #kr-diary6 years ago (edited)

히히 저녁 먹스팀을 가지고 돌아온 벨로입니당~>_<

@bellomedley

오늘 공부를 하다.. 저녁 때가 되었는데, 괜히 집밥 먹기는 싫고 배달 음식을 먹기도 싫어서ㅎㅎ 떡이랑 야채 소스 등등을 이용해서 후딱 간장 떡볶이를 만들어 봤어용!

요즘 인생이 너~무 노잼이라(시험기간에만 드는 현타적인 느낌ㅠㅠ) 맛난 음식이라도 저를 좀 달래줬으면 해서ㅠㅠㅠㅠ 흑....

레시피는 저만의 비법~~~~~


이 아니라.... 그냥 네이버에 간장 떡볶이 쳐서 나온 거 따라해봤어용ㅎㅎㅎ 맛은.... Two thumbs up !!! 😁😁
제가 만들어서가 아니라, 누가 만들어도 맛있는 그런 맛이에요~
더 먹음직스럽게 깨도 솔솔~ 뿌려줬어요 :)

image

궁금한 게 있는데요.. ‘떡볶이(Teokbboggi)’는 한국적인 음식이잖아요~ 근데 간장으로 맛을 낸 간장 떡볶이랑 비슷한 외국음식이 뭐가 있을까요??? 궁금해집니다ㅎㅎㅎ
외국인 친구한테 먹여봤을 때, 뭐라 평가할 지 궁금한 음식 중 하나에요. 실제로 주위에 한국의 ‘꿀떡’과 ‘인절미’를 엄청 좋아하는 외국인이 있거든요~ㅋㅋ

휴.. 그럼 다 먹고 포스팅도 올린 벨로는 이만 책상 앞으로 갈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 All the pictures are copyrighted by me @bellomedley >

Sort:  

와~~~^^
정말 맛있겠어요

ㅎㅎㅎ완전 맛나요!!ㅎㅎ

간장 떡복기 정말 맛있어요

맞아요~ㅎㅎ 보팅 감사해요^^

벨로님 요리잘하시네요!! 정말 맛있어 보여요!!:XD

고마워요 글로리아님~ 저 셤 끝나면 조만간 다시 갈게용!ㅎㅎ

모야모야 그릇이며 음식이며
너무 완벽하네요!! 맛도 물론이겠거니!!
시험 잘봐요😍

언니 감사해용!ㅎㅎ 조만간 다시 뵈어요~>_<

시험공부하다가 중간에 잠깐 요리한게 이정도라구요?? 비법짱인데요ㅠㅠ!!!

사진빨 알자나유~ㅎㅎ 그나저나 홍콩 여행기 계속 올려줘요ㅠㅠㅠ 대리 만족 최고라능!!!

맛있어보이는데요! 단언컨대 떡볶이는 사랑..? ㅎ

그쵸그쵸 사랑이죠~ㅎㅎ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당^^

얼굴도 이뻐,
공부도 잘해,
요리도 잘해,
성격도 착해,
....
이거 너무한거 아니니????

엄.친.딸 맞네요~!!!
포스팅이 너무 맘에 들어서 풀봇때리고
갑니다~
어서 파워업 하세요~

ㅎㅎㅎㅎㅎㅎㅎ완전 부끄러워요ㅠㅠㅎㅎㅎ

궁중떡볶이!!! 예전에는 종종 먹어봤던거 같은데 언제부턴가 먹은기억이 없네요 ...
밖에서 파는 떡볶이는 다 고추장에하니 ㅎㅎ 고추장 반 간장 반 한 떡볶이도 팔면 좋겠네요 ㅎㅎ

오~~ 반반 너무 좋아요!! 치킨과 떡볶이는 역시 반반~ㅎㅎ

제가 아는 대부분의 외국인은 식감이 이상하다고 떡을 별로 안좋아 하던데.. ㅎㅎ 다 취향이겠죠? 간장떡볶이랑 비슷한 음식이라..왠지 세계여행중이신 @rbaggo 님이 잘 아실 것 같은데~소환술! ㅋㅋㅋ

오~~ 르바님 처음 보는 분이네요!! 포스팅 완전 흥미진진해요ㅋㅋㅋ 시험 끝나구 정독해야쥐~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866.42
ETH 2515.85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