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벨로의 일상 #19. Flowers make us happy♥️(꽃보고 힐링해요)

in #kr-diary6 years ago (edited)

제 사진첩에 모아 둔 지나가다 예쁜 꽃들, 직접 기른 꽃, 멋진 장소에서 본 꽃 등등을 모아봤어요^^
예쁜 건 남녀노소 불문하고 좋아하잖아요😍
정신 건강에도 물론 좋구요~ㅎㅎ

image

매혹적인 진리의 장미~

image

image

집에서 엄마께서 기르는 딸기와 수국이에요ㅎ___ㅎ

image

image

이건 꽃 상점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image

image

오늘도 힐링하세요🌸🌼🌹🌷

Sort:  

와우 오늘 다작이네요? ㅎㅎㅎ

벨로짱 인기가 하늘을 찌르네요~~
포스팅한거마다 5$ 넘게 팡팡터지니까요~~

꽃 너무 예쁘고, 딸기도 먹기 아까울거 같아요
화이팅~~
(보팅은 기력좀 모아온뒤에 ㅎㅎㅎ)

덕분입니다 사장님🌺

ㅎㅎㅎ
역시 스타기질이 있어요~
정말 스팀/스달 2만원 가면
벨로짱 부자되겟당 흐흐흐
그 전에 힘들도 지쳐도 열심히 포스팅해서
명성을 올려주세요~

보팅 완료했습니다~

딸기를 집에서 기를수 있다니!!!! 처음알았어요!
키우다가 주렁주렁 열리면 따먹기도 하나요??

네 요번에도 따먹었어요!ㅋㅋ 근데 대량생산은 아니라서 8알 정도 먹은 듯해요ㅎㅎ 맛은 하나도 안 달고(아무래도 비료를 안줘서?) 엄청 새콤했어용~

딸기도 먹음직스럽지만~ 뒤에 있는 수국 컬러가 정말 예쁘네요~! 초록색이 있어서 더 돋보이는 것 같아요~^^

캬... 역시 대조의 미학을 알아봐 주시는군요😎

와~ 딸기 집에서 기르는거 처음 봤네요~
저도 길러보고 싶은데 기를라묜 어케 해야해요? ㅋㅋㅋ
그리고 아까 질문 하나 남겼는데 나중에 시간나면 답변 좀 부탁~ ㅎㅎ

저도 잘 몰라요... 엄마께 여쭤봐서 알려드릴까요?ㅋㅋㅋ
답변은 이미 했지롱~~🎵

꽃 예쁘네요..

감사합니다~^^ 이태리 봉숭아가 정말 인상적이네요ㅎㅎ

네..색이 강렬해서 촌스런 느낌도 있는거같네요,

생화를 사다가 화병에 넣어 둔 적이 몇번 있는데, 꽃이 생각보다 금방 시들어서 뭔가 마음이 좋지 못하더군요. 개인적으로 꽃은 제가 손을 대지 않고 이렇게 계속바라보는게 마음이 편한것 같아요 :D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누르고 가용~^^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569.12
ETH 2442.20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