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벨로의 일상 #17. The Pancake Epidemic Seoul+ Stumptown coffee

in #kr-diary7 years ago (edited)

꺄 여러분~~ 이틀만에 포스팅하는 벨로입니당 @bellomedley
오늘은 카페 방문한 얘기를 알려 드릴려구요!

넘 가보고 싶었던 ‘더 팬케익 에피데믹’(The Pancake Epidemic Seoul) 줄여서 TPE!

도산공원 근처에 위치해 있구용, 더 팬케익 에피데믹은 미국 3대 커피로 뽑히는 스텀프타운 커피(Stumptown Coffee Roasters)의 원두를 사용하는 것으로 유명해요~

image

저는 친한동생이랑 데이트 할 겸 나들이 장소로 여기를 가봤어요ㅋㅋ

촉촉하고 시럽 듬뿍 뿌려진 어메리칸 스톼일 간식을 좋아하신다면 어서 출동하세요~ㅎㅎㅎ
생크림에 찍어 먹어도 맛있구 아이스크림도 추가로 주문할 수 있어서 같이 먹으니 더 맛났어요ㅋㅋ(제가 빵 덕후라서 그럴까요?^^;;)

스텀프타운 커피는 처음 마셔봤는데...
저처럼 산미가 강한 커피 별로이신 분들은 실망하실 듯 해요!!! 하지만, 아이스 라떼는 최고 맛있었어요!!!!!ㅋㅋㅋ
꼬소하고 진하구~👍🏻👍🏻

image

image

우리 둘 다 신나서 셀카 왕창 찍구ㅋㅋㅋㅋㅋㅋ

image

지금 이 글을 쓰면서 느끼는건데,
저는 워낙 한정적으로 친한 동성친구들이 정해져있는 것 같아요ㅋㅋ

다른 친구들이나 동기들 보면,
막 남자친구나 소개팅 남들이랑 데이트 가서 이런 카페투어, 맛집투어 올리곤 하던데...ㅎㅎㅎ

제가 여자 형제 밖에 없어서, 여자들이 제일 편한 걸 까요??ㅋㅋㅋ

저는 짱친들이랑 놀러가는게 아.직.은 최고랍니다>_<ㅎㅎㅎㅎ

https://dtube.vn/video/the-pancake-epidemic-seoul/421c22e76d7705718b7f107ef98357d6

음악이 너무 씐나고 힙해서~!!!ㅋㅋㅋ 디튜브에 올려봤어용~

< All the pictures are copyrighted by me @bellomedley >

제 소소한 일상 읽어주신 스티미언 분들 감사하구용!😍 오늘은 특별히 저를 포스팅 하도록 채찍질 해준 레오님~ㅋㅋㅋ 께 한번 더 감사합니다앙^^

금방 돌아올게요💜

Sort:  

안녕하세요

다름이 아니라 그리 대단한 상품은 아니지만 이벤트에 당첨이 되셔서 이렇게 댓글로 염치 불구하고 남겨드립니다

오 벨로님 포스팅 보니 영국에 러쉬매장도 다녀오신거 같은데
좋아하시겟네요 ㅎㅎㅎ

대박!!!!! 실화인가요.....? 완전 감사해요!!!! 와우 내가 당첨되다니...>_<

주소와 연락처를 트위터 loonatheworldj 로DM보내주시면 오늘 바로 발송해 드리겠습니다!

헉... 제가 트위터를 하지 않는데요ㅠㅠ 혹시 스팀 챗은 안하실까요?

뿌린대로 거둔다 이벤트로 찾아왔습니다!
https://steemit.com/kr-event/@honoo/3
저런 카페도 있군요 한번 들려봐야겠어요. 음식이 참 맛있게 생겼어요!!

와우 얼굴이 완전히 아이돌급이네요 ㅎㅎㅎ

SM소속인가요? YG소속인가요???

쉬크하면서 큐트하면서 섹시한 매력까지~

보팅은 보팅파워좀 올려서 컴백후 하겠습니다.~~

벨로짱 스팀잇 프랜차이즈스타가 되는 그날까지가즈아

앗싸~ㅎㅎㅎ 근데 저 섹시하단 말 거의 처음 들어봐요ㅋㅋㅋㅋㅋㅋㅋ 무표정으로 있으면 다들 워낙 시크하다고 해서 오해도 많이 받았더래죠...ㅎㅎㅎ 암튼 완전 감싸합니당>_<😘

아니에요 오늘 저 사진은 밝은 톤의 BB크림때문에
점이 도드라져서 큐트하면서 섹시합니다
프랑스 여자 느낌도 살짝 나네요~~

봉쥬르 마드모아젤~~

자 이제 풀봇 들어 갑니다~ 빠샤~~

이벤트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고 가용~^^

아놔 여기도 가고싶어지네요...@_@

ㅎㅎㅎ 여기 음악도 진짜 신나요~~ 디튜브 한번 들어보세용!

넘나 맛있어보이네요 ㅠ 너무 예쁘세요 ~!!!

감사하므니당^_^💓 프로필사진의 아가가 훨씬 더 예뻐요!!!!
저두 놀러갈게요~ㅎㅎ

와 요새 "벨로가 제일 잘나가~~"
포스팅만 올리면 대박이네요~ ㅎㅎㅎ

정말 벨로가 전업스티미언KR 1호 될거 같아요
나중에 티비에도 나올듯요 ㅎ

😘😘ㅎㅎㅎ

좋은곳 많이 다니시네요. 아쉽게도 음악은 어떻게 듣는건지 모르겠습니다

저 파란색으로 표시된 링크 누르면 디튜브로 연결되어요!

한국가면 꼭 한번 가봐야지 메모 완료.

오~ 뉴욕에 계시는 분이군요 ! 처음봽는 것 같은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당^^

디저트 맛있겠어요
두분 우정 영원하시길~~^^

히히 감사해요~ 스프링라이닝님 북스팀도 영원하길!!!

축하합니다!
소통의 가치 이벤트 #7 풀보팅에 당첨되셨습니다!
이벤트는 오늘도 계속됩니다~
쉽고 즐거운 스팀잇 가즈아!

오예~~ 완전 감사합니다!! 스팀잇 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