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HF20 일기 #2

in #kr-diary6 years ago (edited)

전 스팀이 이 페이스북 같은 SNS가 되길 바랐습니다. 그런데 HF20 이후 스팀잇의 변화도 그렇고, 제미니님의 글도 읽고 나니 그렇게 될 가능성은 전혀 없을 것이라는 생각이 확실하게 들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는 스팀잇에 끝까지 남아있을 겁니다.😊
그리고 스팀 있을 SNS보다는 개인 미디어 플랫폼이라고 정의 내리고 있다.라는 내용을 보았는데, 이유가 궁금하네요. 내용 중에 설명했는데 제가 이해 못 한 것 일수도?🤭
혹시 저자(콘텐츠 생산자) 보상이 있어서 그렇게 정의하신 게 아닌지 판단해봅니다.


추가. 내용 하단에 있는 @issaclab님 아이디 철자가 틀린 것 같아요. 아이디 클릭했는데 페이지가 안 뜨네요.

Sort:  

예, 계속 뵈면 좋겠네요. 물론 그렇게 커지면 좋겠지만 하드포크 이전이라고 그게 가능했을까 싶긴 하니까요...

그리고 좋은 질문 주셔서 다음 일기 본문에 넣기로 했습니다. ㅎㅎ 아, 그리고 오타 지적 감사해요. 아이디를 기억하는대로 쓰다 보니...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7983.67
ETH 2465.71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