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06.29] 육아일기 - 어린왕자의 상자 -

in #kr-diary6 years ago (edited)


컴퓨터로 이것저것 끄적이고 있는데 주아가 다가왔다.

아마도 손님이었던것 같다.
대뜸 이런말을 한다.

"아쮸마, @#$@$주떼요!"

음.. 아마도 나는 슈퍼아줌마인거같다.

그런데 뭘 달라는건지 들리지가 않는다.

주아독해능력1급 보유중인 나한테도 들리지 않는 단어라니,
대체 '@#$@$'란 무엇일까.

깊게 고민하기 귀찮았던 나는 옆에있던 시계를 집어줬다.

"여깄습니다 손님~^_^ 시계받아가세요~"

"녜~~~~~"

희미해지는 '녜~~~~'소리와 함께 주아가 시계를 들고 사라졌다.

판매에 성공한 것일까.
난 이제 행복한 작업시간을 갖는게 가능한 것일까.

"이거 아녜에여~~~~~~~~~"

하지만 틀렸나보다.
원하는 물건이 아니었던것 같다.

원하는 물건을 받지 못한 손님은
심통이 난 얼굴로 돌아왔다.

"@#$@$ 주뗴여~~~~!"

원하는 물건을 받지 못해 다소 답답해하는 느낌이다.
@#$@$란 무엇이란 말인가...

어서 저 답답함을 해소해주고 싶다.
옆에 있던 USB를 주었다.

"녜~~~..... 이거 아녜에여!!!!"

... 이것도 아닌것같다.
원하거나 해달란건 해주면 되는데 들리지 않으니 해줄수가 없다.

어떻게 해야할까.

순간 어린왕자의 어떤 장면이 떠올랐다.

나는 무언가를 움켜쥔 제스쳐를 취해 주아에게 내밀었다.

"찾으신 @#$@$ 여기있습니다~~~~~~~~"

주아는 부정하지 않고 그 가상의 무언가를 받아들었다.

"녜~~~~~~ 감따합니다~~~~~"

아마 성공한것같다.
그녀는 촐랑촐랑 방문을 나서 사라졌다.

꼭 눈에 보여야지만 그것이 존재하는 것일까.
아이와 놀다보면 자꾸 가상의 무언가를 창조해야 할 필요가 있다.

그건 가상의 요리가 될 수도,
동물이 될 수도,
괴물이 될 수도 있다.

무언갈 쥐어주려했던
나는 이미 너무 늙어버린 어른이라
그랬던 것은 아니었을까...
문뜩 반성이 되는 순간이었다.

멀리서,
주아의 목소리가 들려온다.

"아쮸마~~~~!! 이거아녜에여여~~~~~~!!!"

- fin -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주아학언어론 c+입니다. 재수강하세요.

육아일기 너무 재미있어요.
주아가 갑자기 수퍼 아줌마를 설정해 가지고 싶었던 것이 무엇이었는지 저도 엄청 궁금해요.ㅋㅋㅋ

저희 보물1호도 맨날 저한테 음식을 죠요.
먹는법도 가르쳐 주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센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03.16
ETH 3137.29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