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전감성 자작시 - 데빌 -

in #kr-devil6 years ago (edited)

mdYffODvAkoXzkxB6J.jpg


그대가 데빌이라
나를 데빌려 가려해도
이미 나는 지옥에 있어
헛수고니라

그대가 데빌이라
杻醱이 저주를 내리라해도
이미 나는 저주에 걸려
헛수고니라

그대가 데빌이라
좀비가 맵다해도
이미 나는 먹고있어
헛수고니라

그대가 데빌이라
별가사리 먹는데도
이미 나는 스폰지밥
헛수고니라

헛수고니라
헛수고니라
고라니도
헛수고니라

모나리자
신데렐라
우리모두
원하리라

vMAXw7bJDAhhqbDD.jpg

Sort:  

carrotcake님이 miph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carrotcake님의 그냥 요즘 그렸던 그림

...0x0/
후문 제작 mipha

아름다운 글귀네요.

팔보리 ㄱㄱ

괜찮은데..?

give me the money

우리 동아리 회원이었다면 소주 한잔 따라주면서 '너는 시보다 소설을 잘 쓰잖니?'

hello devil master

Emiya Mulzomdao. Mokmalla....

take iteasy

힘드신거 이해합니다.

데비리데비리데비리잇고렛잇고

Do you want to build a snowman?

화자의 즐겁고 신나는 기분이 맘껏 표현된
아름다운 시네요

보클 하고갑니다

go to hell

디클릭도 없는데 ㅋ

어머 저도 꼭 한번 데빌해봐야겠어요~

devil may cry

아직 살아있는 이유가..?
신기하네 ㅋㅋ

time to die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8984.04
ETH 2551.66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