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Firebase] 3. 파이어베이스(Firebase) 실시간 데이터베이스 불러오기, 리스트에 내용 표시하기

in #kr-dev7 years ago

으엉엉 너무 어려운 내용이지만 언젠간 다 이해하고 말거에요!

Sort:  

으엉엉 쉽게써보려고 했는데 능력밖인가봐요 ㅠㅠㅋㅋㅋ

흐어 아닙니당!! 제가 멍청이라 그래요 ;ㅁ; 공부하고 오겠습니다! ㅋㅋㅋㅋㅋ

읽어주신것만으로도 감사해욬ㅋㅋ 그나저나 이제 vr기기 집에 하나쯤은 두고싶은데 핸드폰끼워서 쓰는것이랑 액정이 달려있는거랑 어떤게 더 좋은가요??ㅋㅋㅋ

오! VR 기기 사시나요?!
휴대성면에서는 핸드폰이 좋은데, 퀄리티나 발열 떄문에 저는 컴퓨터와 연결해서 쓰는 VR 기기를 추천합니당 ㅠㅠㅠ 해외 배송도 괜찮으시면 전 오큘러스도 추천!

아아 그렇군여 ㅠㅠㅋㅋㅋ 혹시 오큘러스랑 오디세이랑 큰 차이점이 있나여?? 가격대가 비슷하길래요 ㅋㅋㅋ

오큘러스는 이미 플랫폼을 가지고 있어서 콘텐츠가 풍부하고, 오딧세이는 상대적으로 최근에 출시된거라 콘텐츠가 아쉽다고 들었어요 ㅠㅠㅠ 기기 자체의 퀄리티는 비슷한 것 같아요! 저희는 개발을 하고 있어서 엔진을 지원하지 않는 오딧세이는 못쓴답니다 8ㅅ8

Vr은 콘텐츠가 생명이니 이왕 살거면 오큘러스사는게 좋겠네요!ㅎㅎ vr기기는 직접 가져본적이없어서 궁금한점이 많네요ㅋㅋㅋ 전문가시니까 궁금한거 있으면 또 여쭤볼게요!

얼마든지요XD !!
바이브에서도 새로운 기기가 곧 출시된다고 하니 참고해보시지요!
https://www.vive.com/kr/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244.61
ETH 2640.30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