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코딩몰라여] steem-python으로 내가 받은 모든 보상 확인하기

in #kr-dev6 years ago

드디어 오늘은 자신이 받은 보상들의 총합을 구하는 프로그램을 만들어봅시다. 이번 포스트의 주제를 몇 번이나 말씀드리면서 쉬울거라는 말에 의심해주신 분들, 진짜 어려운지 한 번 봅시다 -ㅅ-++ 렛츠고!

라는 말에 용기를 얻어 스크롤 하였으나..

코알못인 관계로 보팅만 누르고 도망갑니다...

파이썬 배워보려고 하는데

이왕이면 스팀잇과 관련된 뭔가를 만들어 보면

더 쉽게 습득(?)하게 되지 않을까 기대되네요..

아, 참고로 댓글 알람 기능으로 저는 텔레그램봇을

사용하고 있는데 제법 편하더라구요..ㅎㅎ

즐거운 일요일...(쓰다보니 월요일이네요)되세요.

멋진 글 감사합니다^^

Sort:  

말씀 감사합니다 +_+ 저도 코딩 실력이 엄청 뛰어나고 그런게 아니며, 기초서적 수준에서 벗어나질 않았습니다. 파이썬을 배우신다면 쉽게 만들어보실 수 있을거에요! 말씀하신 텔레그램 봇은 @otac님이 만드신 봇이겠죠? 저는 아직 안써봤는데...!! (메시지 알림에 스트레스가 있음) 많은 분들께 호평을 듣고 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107.21
ETH 3073.84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