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nodejs로 텔래그램 봇을 만들어 무료 서버 heroku에 올려보자 - 정신승리봇

in #kr-dev6 years ago

에고 아시나요님 블로그 놀러와서 글 읽어보고 있었는데 그와중에 다녀가셨단 알람이 뜨고 있네요! :)
근데 훌륭한 일 하시는 분이신것.....같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D

저는 개발쪽 언어에 무지해서 (설명을 못하셔서가 아니라) 이런걸 만드시는 분들을 보면 참으로 대단하다는 생각 밖에는 하지 못하거든요!
(소귀에 경읽기라 당연히 안해주셔도 됩니다 ㅋㅋ)

아무튼 그전까지 생면부지의 저를 도와주시고 댓글도 여러번 달아주시고..
응원해 주셔서 제가 감사해 하고 있다는걸 아시나요..... (죄송;;;)
하시는 일 술술 풀리시길 바라고, 또 놀러오겠습니다.
좋은 밤 되세요!! ^-^//

Sort:  

이런 .. 알람을 지나쳐버려서 너무 늦게 답변을 드린점 죄송합니다. ㅠㅠ..

비록 힘이 미약하지만 피해를 입으신분이 눈에 띄이는데 지나칠수가 없죠 ㅠㅠ..
그래도 이제 완전히 회복하셔서 정망정말 다행입니다. 그 사건 이후로 댓글을 봤을때 정말 기뻣어요!
비록 안좋은일로 인해 만나게되었지만 이것도 인연이니 저도 놀러가겠습니다. ㅎㅎ
지금은 낮이니 행복한 하루 되세요~!
행복을.. 아시나요? ㅎㅎ

아,, 아니에요!
저도 맨날 이렇게 일이 밀리면 스팀잇 못들어오고 있어요 ^^
같이 기뻐해 주셨다니 제가 참 복이 많은가봐요!
행복을... 행복을 느낍니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702.61
ETH 3485.24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