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Excel] 6. 엑셀로 능력있는 직장인이 되는 법. 재고(자산) 관리용 현황판 만들기!

in #kr-dev7 years ago

엑셀이라고는 군대에서 잠깐 해본거 밖에 없는 것 같아요 .ㅎㅎ

지금은 학생신분이라 아직 엑셀을 사용하지는 않는데요.

직장인 분들이나 엑셀을 주로 쓰시는분들에게는 정말 유용한 글일것 같습니다.

저는 모스크바 교환학생을 다녀온것을 바탕으로 모스크바 생활기와

현재는 제가 할 수 있는 재능기부, 봉사활동 실천을 연재하고 있어요

괜찮으시다면 한번 방문 해 주시겠어요? ㅎㅎ

팔로우 하고 갈게요 ~~

앞으로 자주 봤으면 좋겠습니다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Sort: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자주 뵈어요!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702.61
ETH 3485.24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