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pyTicker : 암호화폐 시세 확인 프로그램 소개합니다.

in #kr-dev7 years ago

와우.. 좋은 프로그램 오픈소스로 공개해주시니 감사합니다!
코드가 정말 깔끔하네요. 이참에 파이썬 공부나 좀 해봐야겠네요 :)

Sort:  

댓글 감사드립니다. 오픈소스는 사랑입니다.
치앙마이에 계신걸로 알고 있었는데, 지금은 어디 계실지 궁금합니다. ㅎㅎ
파이썬은 개인적으로 별로 안좋아하는 언어지만, 라이브러리가 워낙 잘 갖추어져 있어서 한번 배워두셔도 좋을겁니다.
특히 딥러닝 관련해서는 핵심 언어 위치로 올라온지라, 프로그래머쪽 진로 생각하신다면 필수에 가까워질듯해요~

네 ㅎㅎ 저는 스크립팅 백앤드 언어중에는 ruby랑 php를 주로 써서 파이썬은 거의 쓸 일이 없었는데요..
블락체인쪽이나 딥러닝쪽은 파이썬이 대세가 되어가고 있는것 같아 이제 좀 더 봐야할것 같네요 ㅎ

ruby도 좋아보이더군요. 개인적으로는 python이랑 같이 커뮤니티 지원이 빠방한 언어로 두고 있습니다.
블록체인쪽은 코어는 거의 c나 cpp고.. 컨트랙트 개발도 cpp나 go같은 최적화에 중점을 둔 언어 위주로 지원이 되고 있더군요. 이더리움 처럼 자체 스크립트 랭기지도 있어 보이는데 아직 들여다 보지 않아서 ㅎㅎ;
scala처럼 함수형 언어도 블록체인쪽에서 사용된다 하는데 이것은 아직 실체를 보지 못하였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039.14
ETH 2755.32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