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팔로워 달성] 100 팔로워 기념으로 자체 제작 추첨기 프로그램 배포 합니다.(v1.1로 업데이트 됨ㅋㅋ)

in #kr-dev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게임 개발자 @redkain 입니다.


드디어 100 팔로워를 달성 했네요!  감사합니다 팔로워 님들 ^^

조촐한 이벤트로 제가 만든 윈도우용 추첨기 프로그램 올려요!

조금 전에 간신히 완성 했네요 ㅎㅎ

다운 받으신 후 압축 풀어서 폴더 안에 있는 DrawLots.exe 파일 실행 시키시면 되요


윈도우용 추첨 프로그램 다운

윈도우용 추첨 프로그램 다운 (수정 버전 v1.1)


혹시 모르니 다운 후 바이러스 검사는 꼭 하세요


  • 추첨기 실행 시켰을 때 사진


  • 왼쪽 사진 : 추첨 할 이름들 입력 한 상태
  • 오른쪽 사진 :  '추첨 시작' 버튼 눌렀을 때 결과 창


  • 중복 체크 한 상태에서 추첨 시작 했을 때 사진 -> 결과 값 중복되서 나옴


Rank 체크 한 상태에서 추첨 시작 했을 때 사진 -> 결과 값 앞에 숫자 붙어서 출력 됨


  • Sort 체크 한 상태에서 추첨 시작 했을 때 사진 -> 결과 값이 ㄱㄴㄷ 순서대로 정렬 됨


  • 첫 문자 추가 : 입력 박스에 문자 입력해 놓고 추첨 시작 -> 결과 값 앞에 해당 문자 추가 됨


혹시 사용하시다가 버그 있으면 제보 부탁 드려요

수정해서 다시 올릴게요 ^^


Sort:  

안녕하세요 레드카인님 ㅎㅎ
게임 회사에서의 에피소드 포스팅 잘 보고 있습니다 ㅎㅎ
언제 한번 필요할 지 모르니 받아두겠습니다^^
감사해용

에헷! 키위님 감사해욧 >.<
뉴질랜드에도 쓸 수있어요
분명 뉴질랜드에도 로또가 있을거라 믿슙니다! ㅋㅋㅋ
돌리고 돌리고 돌리고~~

오오 귀여운데요?? 저도 필요할때 써봐야겠네요 ㅋㅋ

감사합니다 ^^
프로그래머가 만들어서 디자인 감각은 떨어지지만
기능은 좀 쓸만 할거에요 ㅋㅋㅋ
이벤트 때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거에요 데헷!

100 팔로워 축하 드립니다^^

괜찮은 프로그램이네여. 나중에 선정할때 한번 돌려봐야겠어요 ㅎㅎㅎㅎ

써주신다니 너무 감사합니다 ^^
특별한 기능은 없지만 열심히 만들어 봤어요
100 팔로워에 맞춰서 올리려다 보니 코딩하는 동안 압박감이~~ ㅎㅎ

100 팔로워 축하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앞으로 좋은 글들 많이 올릴 수 있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

100팔로워축하드립니다^^ 좋은정보를 여럿공유하고자 리스팀해갈게요~

리스팀까지 해주신다니 정말 감사드려요 ㅠㅠ
더욱 더 노력하는 개발자.. 아니 스티머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

^^노력하시는만큼의 댓가를 받으시길바래요 ㅎㅎ

100 팔로워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더 노력해서 200! 300! 팔로워를 향해 달리도록 하겠습니다 ^^

오오 100팔로워 달성 축하드립니다! 팔로워 달성을 기념해 이런 선행을 하시다니 허허... 정말 좋네요 :) 지금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에 잘 쓰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해요!

감사합니다! 조금이라도 보탬이 될 수 있다니 행복합니다 ^^
이벤트 대박 성공하세요~~

1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ㅎㅎ 와 디자인도 깔끔하고 정말 유용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디자인은 직접 할 수가 없어서 미들웨어에서 제공해주는 리소스를 가져다가 썼어요 ㅎㅎ;;
프로그래머는 똥손을 타고 난다는 단점이 있습죠.. 크으~
이럴때 그림 잘 그리시는 분들이 너무 부럽습니다 ^^
팔로우 했어요~ 자주 놀러 갈게요!!

100 팔로워 진심 축하드립니다!!추첨 프로그램이라니 머찌네요 ㅋㅋ

감사합니다 ㅎㅎ
추첨기가 시중에 많이 있기는 한데 인원 제한 같은게 있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그래서 이참에 하나 만들어 봤어요
결과 값에 @ 골뱅이도 붙일 수 있게 해서 당첨 된 스티머 분들 ID 복사해서 블로그에 붙여 넣기 좀 편하게 해봤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7616.20
ETH 3030.92
USDT 1.00
SBD 2.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