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steemit auto bot 개발중 만난 문제 ㅜㅜ - 스팀잇 앱 계정 생성시...

in #kr-dev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recrack입니다. 요즘 짱짱맨 프로젝트를 하면서 매일 즐겁게 생활하고 있습니다.

오토보팅봇과 홈페이지를 사용하면서 느낀 문제가 사용자 아이디와 포스팅키를 입력해야하는 불편한 문제가 있어서 이를 해결하고자 앱계정을 생성하려고 하였습니다.

그래서 오늘! 스팀잇 프로젝트를 하기위해 50 STEEM을 충전시켰고 그돈을 모두 파워업을 진행하였습니다..ㅜㅜ (여기에서 바로 문제 발생하였는데 인지하는데 시간을 꽤 오래 소비하였습니다.... ㅜㅜ)

Steemit auto vote bot를 개발하면서 로그인기능을 추가하려고 구매한 50STEEM을 바보같이.. 전부 파워업으로 전환을 해서
로그인 기능 추가는 몇 일 또는 몇 주 더 미뤄야할 듯 합니다.

앱 계정시도를 수차례 했는데 다음과 같은 에러메세지를 만나서 도대체 문제가 뭔지 고민을 하고 먼저 앱계정을 생성하신 분께 문의를 했지만.. 혼자만의 답을 찾았습니다.

결론은 3 STEEM 이 없어서 앱계정 생성을 못하는 것이였네요...

현재 보유하고 있는 SBD가 $2.5 정도여서 스팀으로 변환해도 3 STEEM이 안되네여...ㅜㅜ


** 많은 분들과 소통하고 싶습니다. **

팔로우 부탁드려요!!

@recrack

Sort:  

응원차 풀봇 남기고 갑니다 ㅋ

응원 감사드립니다. 미미하지만 댓글 보팅합니당.!

아 필요한 스팀이 문제였군요. 저도 첨에 저거좀 구하느라 시간좀 걸렷죠 ㅎㅎ

스팀만 있었어도 ㅎㅎ 주말에는 가능하겠네요!! ㅜㅜ

저는 처음에 빗썸에서 비트코인을 스팀으로 전환할려다가 수수료가 비싸서 업비트로 했네요

댓글+보팅하고 갑니다~^^

힘내세요! 짱짱맨이 함께합니다!
1일 1포스팅해주시면^^ 짱짱맨은 하루에 한번 반드시 찾아온다는걸 약속드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7
JST 0.032
BTC 63686.15
ETH 2727.43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