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 steem.apps 사이트 Home 업데이트 - 이것 저것 필요한 정보 모아보자.

in #kr-dev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나혼자 @nhj12311입니다. 지난번에 steemd가 접속이 안될 시에 보려고 만든 보팅파워 조회 페이지가 생각보다 호평을 받아서 이것저것 필요하다고 말씀해주신 기능들을 넣어봤습니다.

지난 버전


지난 버전은 명성, 스파, 보팅파워 , 계산금액 수준이었는데요. 요 몇일 간 이것 저것 넣어달라고 하신 것들을 추가해봤습니다. ㅎㅎ



오늘 적용한 모바일 버전.


PC 버전


참... PC에서는 가로(본능) 모드로 보여주게끔 했습니다. 반응형 디자인이죠. ㅎㅎ 하지만 저는 거의 모바일로 봤을 때 보기 좋도록 작업하는 편입니다. 업데이트한 내용을 간단히 설명드립니다.

1. 보팅 조절 바 추가

먼저 보팅파워를 조절할 수 있는 슬라이드 바가 생겼습니다. 슬라이드 바를 움직이면 해당된 퍼센트 만큼으로 계산해서 화면에 바로 반영 됩니다.

2. 보팅파워 충전 시간 표시

이것 역시 보팅파워 조절바를 당기면 계산해서 보여줍니다~.

voting.gif

3. 현재 환율 및 스팀/스팀달러 가격 표시

현재 환율과 스팀/스팀달러의 가격을 표시합니다. 가격은 업비트 기준입니다. 가져온 환율 값으로 달러화 시킨 가격도 보여줍니다. %가 전일자 등락율인것은 말씀 안드려도 아실테지요. ㅎㅎ

스팀과 스팀달러 가격은 20초에 한번씩 업비트의 최신값 기준으로 업데이트 됩니다.

저에게 이것 저것 기능 추가해달라고 해주신 분들 덕에 좀 더 많은 정보를 보여주고 괜찮은 기능을 갖추게 된것 같습니다. ( 혹시 더 필요한 것이 있나요? 없을거야... 없겠죠? )

말씀해주시면 가슴속에 담아놨다가 이렇게 업데이트 한답니다. ㅋㅋㅋ

주소 : https://nhj7.github.io/steem.apps/

Sort:  

이 글과는 상관이 없는데... 하나 질문이 있습니다...
https://steemit.com/kr-dev/@nhj12311/steem-apps-3
에서 적은대로 아이디를 만들었을 때...
만약 비번을 잃어버리게 된다면... 메일주소같은거 입력하는 란이
없는데... 어떻게 찾을 수 있는 건가요?
생성자의 이메일을 통해서... 비번을 찾을 수 있을까요?
한가할 때 답변 좀 부탁드려봅니다...
활기찬 한 주 되세요...^^

계정을 만드시고 비번을 바꾸지 않았다면 계정생성 서버의 로그를 뒤져서 찾을 수 있습니다. 저에게 문의를 통해서요. ^^ 만약 스팀잇에서 초기 비번을 바꾸신 단계라면 저도 알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 이 상황은 누구도 알수 없는 상태라 불가능합니다. )

사실 비밀번호 변경 후 잃어버리는 시나리오는 찾아보진 않았지만 생성 계정인 @steem.apps의 권한을 통해 recovery account를 할수 있는 알아봐야 할듯 합니다.

친절한 설명 감사드립니다...
만약 생성계정의 권한으로 복구가 안된다면...
비번을 변경한 후 잃어버리게 된다면 상당히 난처한 상황이 발생할 수 있군요...
스팀잇 계정은 바로 돈과 연결되기 때문에... 이 부분은 확실하게 해둬야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recovery account 가 되는지에 대해 한번 알아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북마크!! 딱 !!!
잘쓰겠습니다 나혼자님^^

감솨합니다 ^^

유용하게 잘 사용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이것저것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다 넣어주나요? ㅎㅎ. 업데이트 하느라 수고하셨습니다~

제가 시간이 없거나, 귀찮거나 품이 너무 많이 들면 하기 힘듭니다. ㅋㅋㅋ 이것두 몇일 정두 걸렸어영. 틈틈이 해서 그렇지만.ㅜ

감사합니다

ㅎㅎ %당 시간과, 스팀가격까지 , 이제 업비트 안들어가도 되겠습니다. ㅠㅠ
조절바가 귀엽네요 ㅎㅎ

스팀 가격은 busy 지갑들어가면 보여주던게 가장 기억에 남는군요. 하지만 한국답게 원화로 제공해주는 차별점이 있네요 ㅎㅎㅎㅎ

nhj12311님 잘 계신가요!! 정말 보고싶었는데 너무 오랫만에 스팀잇을 접속하네요...정말 꾸준하게 대단하십니다 !!ㅎㅎ^^

오오 오랜만입니다. ㅋㅋ 저야 특별하지 않음 살아있지 않을까여

즐겨찾기에 넣어두고 스팀잇을 시작할때 항상 처음으로 시작하는 사이트인데....오늘 사이트를 열어보고 깜짝 놀랐읍니다. 저번에 제가 부탁드린 기능이 다 들어 간것을 보았읍니다. 100%되려면 필요한 시간과 스팀과 스달의 시세도 알수 있어 너무 편리합니다. 감사합니다. 잘쓰겠읍니다.

추가요청 주셨을때 저도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던 내용이라 추가해봤습니다. 감사합니다.

오ㅎㅎ저도 유익하게 사용하겠습니당!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2
BTC 64196.23
ETH 2757.67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