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개발] 배치작업 모니터링 사이트

in #kr-dev7 years ago

언젠가 유용하게 써먹을수 있는 사이트 같습니다~ ^^ 아니 이런게 있다는걸 안 사실만으로도 한층 업그레이드 된 기분이네요 키아~ ㅎㅎㅎ

Sort:  

이게 단순하면서 엄청 유용합니다. 막상 생각해보면 배치알림의 경우 실패시 받는게 가장 이상적인데 내부적인 방법으로는 툴 자체에서 제공하지 않는 이상 매우 어렵거나 불가능한게 보통입니다. 배치 마지막에 URL 하나 호출하는 방법 하나로 배치 실패시 알림을 받을 수 있는 상황을 구현할 수 있으니 매우 간단하면서도 유용한 서비스인거 같습니다. 한 번 써보시면 완전 사랑하게 되실거에요 ㅎㅎ

보면서 아..안... 안타까운점은 내부망은 인터넷이 닫혀있어서ㅜㅜ 그래도 dmz구간의 서버들에는 바로 활용하기 시작했습니다 ㅎㅎ

OS 업데이트도 해야되고 여러가지 관리차원에서 외부로의 80/443 포트는 열어놓는게 보통인데 보안이 엄청나군요. 외부로는 IN/OUT 모든걸 막아놓는 보안이 최고의 보안이긴 하죠. 안타깝지만 적어도 dmz 구간의 배치들은 이제 안심하셔도 되겠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5425.80
ETH 2363.69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