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DBSteem 다이어그램 공유합니다 (Steemit SQL Server Database by @arcange)

in #kr-dev7 years ago

우와!! 완전 도움이 될 것 같아요 ^_^
넘넘 감사합니다 > , <
저도 파워가 미약하지만 보팅 꾹~~누르고 갑니다 헤헷
즐거운 금요일 보내세용 ^^ㅎㅎㅎ

Sort:  

오오 개발쪽을 하시나요? 엄청 반갑네요 ㅎㅎ 아랑님 블로그에서 개발에 관련된 부분을 전혀 느낄수 없어 눈치채지 못했습니다 ㅎㅎ

앗!!! ㅠㅠㅠ 아뇨!! 개발쪽을 하지는 않습니다앙!^^
전에 코딩을 아주잠깐~~!! 배우기는 했었지만 ㅠㅠ 넘 어렵더라구용 ㅠㅠ
전..정말 개발자분들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
머리도 너무 좋으시구용 ^^ 부러워요..ㅠㅠ
개발쪽에 관심은 많았었지만 저에겐 신의 경지라고 해야할까요?ㅋㅋㅋ
너무 어렵고 대단해 보이더라구용 > , <
그래도 받아놓으면 나중에 활용할수 있을까 해서용 ^_^ㅎㅎㅎ
감사합니다 ~^^

아 그러셨군요! 여긴 정말 머리 좋으신 분들이 많은거 같습니다 ^^
나중에 기회가 되면 아랑님같이 여전히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 다시 도전하실 수 있도록 생활코딩에 대해서도 다뤄보겠습니다.
부디 이 자료가 언젠가는 아랑님께 도움이 되길 바라겠습니다. 방문 감사드립니다 :)

넵 ㅋㅋ 생활코딩 포스팅 나중에 하신다면 넘 잼있을 것 같아요 >_<
헤헷~!! 맞아요 머리 좋으신 분들이~~
참 많은 거 같아서 넘 부럽답니당 ㅋㅋㅋ
오늘도 즐거운 불금 보내세요~~ ^ ,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071.06
ETH 3121.31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