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Us v1.0] - 이제 한달동안 나를 보팅한 사람은? 내가 보팅한 사람을 차트로 확인 할수 있습니다.

in #kr-dev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jungs입니다.
원래는 맛집 및 여행을 목적으로 포스팅을 주로 했는데요 . 개발쪽에 시간을 쏟다보니 포스팅할 시간이 없이 시간은 더 빨리가는거같네요
이전에 공지한 대로 이번주 내에 여러분게 보여드릴려고 오픈합니다.

참고로 처음 접속시에는 약간 시간이 걸릴수도 있습니다.

95.png

https://www.steemus.com

사이트 구축을 완성했습니다.

아직 잘 찾아보면 버그도 있고 수정할 내용 및 추가할 내용들도 많이 있습니다.

현재 제공되는 기능은 다음과같습니다.

1. 스팀&스팀달러 시세 안내

1.png

2. 아이디검색 후 현재7일이내의 포스팅 수익 및 글리스트

2.png

3. 내가 보팅한 아이디 및 휫수를 기간에 따라 제공

3.png

4. 나를 보팅한 아이디 및 휫수를 기간에 따라 제공

4.png

쉽게 생각하고 너무 급하게 일정을 잡아서 포스팅 올릴 시간도 없고
다른 팔로우 분들 신경도 많이 못 쓴거같았는데요

여러분들의 반응에 따라 새로운 기능및 사이트에 들어갔을떄 보면 좋은 내용들을 추가하려고 합니다.

아직 부족한게 많은 사이트입니다.

많은 분들이 사이트를 확인할 수 있게 업봇 및 리스팀 부탁드립니다.

현재는 보팅 휫수만 표시되는데 다음주 내에 파워량에 따른 가중치도 추가할게요

81.png

Sort:  

이런 일을 하고 계셨군요 @jungs님께서는
무척 놀랍다는 감사의 말씀과 함께 풀보팅과 리스팀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얼렁 저도 해봐야겠습니다. ^^

마지막으로 한마디 더 '스팀잇 발전을 위한 노력에 감사드립니다~' ^^

^^ 이제 시작인 사이트입니다
점점 더 발전시켜서 정말 좋은 사이트로 보여드리겠습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

Totally agree, nice topic, amazing post, keep up good work

Thank you

와 이거 대박이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잘 쓰겠습니더!

댓글 및 칭찬 감사합니다.
더 많은 기능추가와 좋은 사이트로 보답할게요 ^^ 화이팅 !

멋진 사이트 감사합니다!

앞으로 많이 이용해주세요 ^^

칭찬 감사합니다. 힘이되네요

와우! 멋집니다! 이런걸 만드시는 능력자시군요^^

능력자라니 ...직업일뿐이죠 ....
칭찬 감사합니다.

이런걸 만들어내시다니! 존경스럽습니다
만드느라 고생많으셨어요

와우 ~ 칭찬은 저를 춤추게 하는거같아요 ..
더 좋은 기능 많이 추가할게요

와 진짜 짱입니다요~!!! ㅋㅋㅋ
일단 선보팅 후테스팅(?)해보겠습니다 ㅋㅋ

하하 테스팅하면 ..어디선가 오류가 발생할지도 ..몰라요 ...
감사합니다 .

신기하네요 프로그램으로이렇게 만들수있다니 역시 능력자십니다! 고생하셨습니다 잘쓰겠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다음 기능추가도 기대해주세요 ^^

오 멋지네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더좋은 기능들 많이 추가할게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7095.54
ETH 3462.62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