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ultr 서버 호스팅 설치 후기, 5달러로 서버 대여, 스팀파이터 #1

in #kr-dev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Vultr 서버를 호스팅해봤습니다.

https://steemit.com/kr/@twinbraid/vultr-01 글을 읽고

Vultr 서버호스팅이 편해보여서 이것을 선택했어요.

혹시 궁금한 점이 있다면 댓글로 달아주세요!

답변드릴게요 ㅎㅎ


저는
리눅스
우분투 17.10
매달 5달러 요금제를 선택하였습니다.

image.png

서버를 호스팅 받으면

root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줍니다.

비밀번호가 너무 길어서

계정을 새로 만들었습니다.

adduser hellovultr


느낀점

image.png

생각보다 너무 쉬웠고

컴퓨터 하나 산 것 같아요.

거기다가 고정ip로 제공해줘서 어디서든지 저 컴퓨터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기술의 발전을 느끼고 있어요.

저게 하나의 컴퓨터를 여러개로 쪼개서 서비스한다고 들었는데..

멋지네요.

5달러짜리를 써도

간단한 프로그램들은 충분히 돌릴만 한 것 같아요.

스크립터를 돌린다던가, 스팀잇 봇이라던가

이정도는 충분히 커버가능할 것 같아요.

장점 요약

  • 싼 가격에 고정 IP, 리눅스 서버(PC)를 사용할 수 있다.
  • 따로 전기세가 필요없다.
  • 하드웨어도 따로 구매할 필요없다.
  • OS도 설치하는데 시간안써도 된다.
  • 테스트, 연습용으로 적합하다.

Vultr 활용 목적

https://busy.org/@jacobyu/f-lf

위의 글에서 리틀파이터 웹버젼을 소개했었는데요.

제 가상호스팅의 목적은!!

리틀파이터 웹버젼을 수정하여서

스팀파이터!!!!!를 만들고자 합니다.

이 서버를 이용해서 스팀연동 웹게임을 배포할 생각입니다.

http://스팀파이터.oa.to

위에 링크를 누르면 제가 이 서버에 올린 게임을 해볼 수 있습니다.

U5ds1swNmbukvRq8N5hqms79Y8vkXNn_1680x8400.png

1P 키는 wsad tyu 입니다.
2P 키는 hnbm iop 입니다.

개발 방향은 정했고 여가시간은 이 프로젝트에 집중해보고자 합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와우~ 멋지네요~
응원 드립니다~

응원 너무 감사드려요!! ㅜㅜ

와! 캐릭터도 아기자기 하게 귀엽네요. 저런 꼬물이 들이 서로 쌈박질이나 하다니 ㅎㅎㅎ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네 귀엽죠 ㅎㅎ
싸움도 할 수 있고
채팅도 할 수 있는걸
원합니다. ㅎㅎ

후후 스팀파이터
기대합니다...
이구역 최고의 스팀파이터가 될거야!!!

이제 시작이에요!!
기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ㅜㅜ

게임 개발 파이팅입니다! 정말 기대되는 게임이에요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384.36
ETH 3272.25
USDT 1.00
SBD 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