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파이터] 개발 과정

in #kr-dev6 years ago

안녕하세요.

어제 스팀을 조금 구매하여, 피라미가 됐습니다.

피라미!!! 행복해요~

꾸준히 스팀파이터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소개

스팀파이터는 F.LF2라는 리틀파이터 웹버젼 프로젝트를 기반으로 만들고 있습니다.

사실 게임 자체로는 유명하기도 하고, 완성도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캡처.PNG

제가 한 것은

  • .LF2 기반의 게임 시스템을 활용하고 (랜덤으로 캐릭터가 선택되고, 컴퓨터랑 싸운다.)
  • 스팀을 연동하고 (스팀 로그인, 게임 결과에 따른 보팅)
  • 이제는 추가적으로 난이도 조정을 했습니다. (이길 때마다, 컴퓨터 추가)

이제 시작입니다!!

앞으로는 PvP를 위한 개발을 진행할 것입니다.
먼저, 캐릭터 커스터마이징을 위한 개발을 진행할 것이고
다음으로는 멀티플레이를 위한 개발을 해보고자 합니다.

아래는 완료한 것과 할 것들을 적어봤어요.

완료한 것

  • 스팀커넥트 연동

  • 스팀커넥트로 보팅

  • 관리자가 댓글 달도록 한다.

  • 랭킹 시스템 - 수동 (2018.03.10)

  • 게임을 할수록 난이도 변경 (2018.03.10)

  • 맵 확장, 플레이어 초점 맞추기 (2018.03.10)

할 것

  • 홍보

    • 영어 설명 글 작성

    • 유토피안 글 작성

    • 이벤트 글 작성


  • 피드백 & 본받기

    • 다른 스팀 기반의 게임/서비스 살펴보기

    • 특징점 파악


  • UI

    • 키 설명 페이지

    • 프로젝트 설명 페이지


  • 개발 관련 내용

    • 멀티플레이어 지원

    •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아직 안해보신분들은 한 번 해보셔요!!

스팀파이터.oa.to
steemfighter.oa.to

위의 링크를 들어가시면 게임을 해볼 수 있습니다.

키는 wsad tyu입니다.

스팀으로 로그인을 한 후, 게임을 하시면

랭킹 안에 포함이 되시고,

주기적으로 랭킹 발표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steemfighter로 주기적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Sort:  

저도 링크로 한번 이동해봅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항상 응원하고 있습니다. ㅎㅎ

응원 항상 감사드립니다!!

난이도도 생겼네요 ㄷㄷㄷㄷ

제 게임의 최고 단골이십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재밌을것 같습니다. 시간날때 한번 제대로 도전해 보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ㅎㅎ
도전해보셔요!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피라미 축하드립니다^^

로그인 후 화면이 흰색으로 출력되면서 안되는거같은데 저만 그런걸까요?

음 인터넷 브라우저는 어떤거 쓰시나요?

윈도우 11입니다

혹시 chrome은 안쓰시나요?
어제 explore에서 해보긴 했는데 되더라고요.

이건 파이어폭스에서 한건데 아래 사진처럼 뜨는데 안뜨나요?

네 로그인한 후 게임화면이 뜨질 않네요 위에랑은 다르게 아이디 비번 입력 한 상태에서요

제가 테스트좀 해보고
알려드릴게요 ㅎㅎ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513.70
ETH 2949.39
USDT 1.00
SBD 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