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게임회사 이야기] 나의 첫 회사 - 사수가 없어요??

in #kr-dev7 years ago

사수없으면 너무 막막하고 하나하나 알아서 해나가야한다는게ㅋㅋㅋㅋ 또 그만큼 스스로 살아남는 힘이 생기는 것 같기도 합니다

프로그램 파트는 어떤 작업이 주어 졌을 때 그 작업을 완료 하기 위해 수많은 데이터들을 만들고 그것을 머리속에서 담아 놨다가 순차적으로 하나하나 꺼내서 프로그램을 완성해 나갑니다.

저 이런게 너무 멋있어요 제가 못하는 부분이라 동경하나봐요ㅋㅋㅋ 재미있게 읽고 갑니다^^

Sort:  

하루 종일 일하다보면 머리에서 열이나요 ㅋㅋㅋ
실제로 공부 할때도 뇌에서 열이 발생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가끔 중간중간 머리를 식혀 줘야 해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1110.07
ETH 2731.78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