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ㅋㅋ 제가 너무 무식했죠 >< javascript 를 잘 몰라서요 ㅎㅎ setInterval도 사용해보겠습니다 조언 감사합니다~:)

delay 하는 부분을 말씀하신 setInterval 로 처리하니깐 훨씬 깔끔하네요 ㅎㅎ

    setInterval(function(){ 
       comment_Recur(i+1);
   }, 30000);

이런식으로는 안될까요 ? ^^;;;

var i = 0;
function comment_Recur() {
var permlink = author + "-" + Date.now();
steem.broadcast.comment(post, objectAuthor, objectPermlink, author, permlink, title, body[i], jsonMetadata, function(err, result) {
// 블라블라...
});
}

var it = setInterval(function(){
if(i++ <= body.length) {
comment_Recur(i);
} else {
clearInterval(it);
}
}, 30000);

아 setInterval 을 하면 interval 마다 한번씩 호출하는 구조인가요? 맞다면 가능할꺼 같습니다
다시 해봐야겠네요 :)

네..저 코드는 30초마다 실행이 되고, body.length 보다 커지면 clear 됩니다. ^^
비슷한 놈으로 setTimeout 은 한번만 실행이 되는 함수이고요.

아 저는 첨이 setTimeout 으로만 했었는데 setInterval 잘 활용해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666.50
ETH 3503.76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