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에 계시는 개발자분들 만약 이런 프로젝트가 있다면 참여해보실 의향이 있으신가요?

in #kr-dev7 years ago

저야 배우고 공부 하는건 좋은데 ㅠㅠfacemaker님의 짐이되지 않을까 걱정됩니다 ㅠㅠ

Sort:  

@gichan님 ~ 월요일 입니다. 아시죠? 번호투척 부탁드려요~ ㅎㅎ

재미로 하는거죠ㅎㅎ 만약 추진한다면 성과에 대해 압박을 받을 필요가 없는 프로젝트가 될거에요ㅎㅎ

ㅎㅎ페이스메이커님이 힘들지만 않는다면 저야 도와드리고 싶어요 ㅎㅎ책도 구매해서 공부도 하고요 ㅎㅎ

기찬님도 함께하고 좋습니다 일감은 같이 회의를 통해 기획을 하고난 뒤 분배하면되구요 바쁘실때는 바쁘지않은 사람이 구현해주고 뭐 이런식으로 좀 빡쉬지 않고 부담 느끼지 않게 진행하고싶네요ㅎㅎ

어느쪽에 대해 조금 알아야 할까요? ㅎㅎ서점 한번 들려야 할것 같습니다...저는 지금 거의 초심자 수준입니다 ㅠㅠ

core쪽은 경험자인 저와 @nhj12311님 등 함께 해주실 숙련자분들이 대부분 진행하고 밑딴을 설계하면 되기에 front-end UI구성쪽(javascript & [DB Query Select | Insert | Update | Delete])이 필요할 것 같구요 Story board는 같이 설계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스티머분들의 피드백도 참고해서 UX/UI설계가 필요할거같아요ㅎㅎ

데이터 텍스트마이닝부분은 틀은 제가 잡아드리고 개발은 함께 실력을 키워가며 같이 개발 하는 방향으로 가면 좋을거같아요ㅎㅎ

감사합니다ㅎㅎ자바스크립트 책을 한권 사러 서점에 다녀와야 겠습니다 ㅎㅎ

스팀챗으로 메일주소 알려주세요nhj12311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727.23
ETH 2674.33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