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짤짤이 개발일기]코인네스트 사용자를 위한 서비스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dev7 years ago

코인네스트 사용자가 꽤나 많으신 것 같아 추가해봤습니다.


시세정보에 김프와 BCH를 추가했습니다.


한국거래소 메뉴에서 코인네스트 실시간차트를 볼 수 있습니다.

메뉴선택


실시간 차트


그나저나 BCH 거래량 폭망했네요.

API가 없으므로 동적 데이터를 크롤링하는 방식을 활용했으며 5초 주기로 데이터를 수집합니다.


http://www.zzalzzal.com/exchange


Sort:  

블랙 디자인 참 이쁩니다 ㅎㅎ 주식쪽 컨텐츠를 보니 이쪽으로는 아주 통달하신것 같습니다. 부럽습니다. 노하우좀 배우고 싶군요

주식컨텐츠 만드느라 시행착오도 많이겪었는데요ㅎㅎ 그러다보니 파생되는 금융관련 플랫폼컨텐츠를 만드는게 어렵지가 않더군요ㅎㅎ

짤짤이닷컴은 잘 보고있습니다. ^^
궁금한게 있는데요, 스샷에 보면, 최근값에 빗썸이 304만원으로 표시되어있는데 현재빗썸에서는 356만원대입니다.

빗썸값 계산에 의한건가요? 아니면 API에서 받은값을 표시하는건가요?

현재 시간집계에 문제가 있습니다 분집계부터는 직접 계산한 값을 사용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64275.79
ETH 3156.57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