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웹뷰에서 테이블에 셀들이 추가되지 않는 문제

in #kr-dev6 years ago

항공권 티켓들을 보여주는 테이블이 있는데,
일부 안드로이드 기기들의 웹뷰에서
항공권 자료들이 보이지 않는 이슈가
있었습니다.

재현 OS
안드로이드 5.x 이하 버전의
안드로이드 기기에서
이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원인
테이블에 셀들을 추가하는 과정에서
어떤 요소를 추가하기 위해
append 함수를 호출했습니다.
일부 브라우저에서
이 함수가 지원되지 않는 것이
원인이었습니다.

참고로 Internet Explore에서도
이 문제가 재현되었습니다.
IE 덕분에 해결할 수 있었네요.

해결
append 대신 appendChild 함수를
호출하여 이슈를 해결했습니다.

android.png

Icons made by Freepik from www.flaticon.com is licensed by CC 3.0 BY
Sort:  

웹뷰가 문제가 많기는 하죠 ㅜㅜ
은행권 플젝할 때 킷켓 아래 버전에서 자바스크립트가 웹뷰상에서 적절히 동작하지 않아서 네이티브 인터페이스로 몇먗개 따로 처리해서 짜증났던 기억이 나네요

안드로이드 버전과 기기들이 다양하다 보니 호환성 문제가 발생하죠. 그래서 하이브리드 앱 개발이 생각보다 쉽지가 않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265.23
ETH 2324.47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