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dev] Steemjs를 이용하여 비밀메세지(send private message, send secret message) 보내기

in #kr-dev7 years ago

송금 메모 보낼때 #붙이면 암호화해서 날아가요... 송신수신만 보여요....

Sort:  

아 그 부분은 steemit 툴을 이용할때이고요, 코딩으로 할때는 단순히 #만 붙인다고 암호화 되어 날아가지 않습니다.(저는 분명히 테스트 했을때, invalid message가 뜨더라고요)

소스로는 먼저 steem.memo.encode 함수를 이용해서 암호화 한다음에 전송을 해야 잘 전송이 되더라고요.

아...개발중이신걸 말씀하신거군요...
첫문장을 술먹다 봐서그런가 스터디중이신걸 지나쳤네요..ㅜㅜ
이렇게 부끄러울데가 있나....

뭐~ 그러실수도 있죠~ ㅎㅎ 제목만 언뜻보면 그냥 비밀 메세지 보내는 방법으로 보일수 있으니까요~~ ㅎㅎ

에..에잇...라면맛있겠네요!!(후다닥)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5
JST 0.028
BTC 53554.32
ETH 2224.75
USDT 1.00
SBD 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