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상당히 매력적이군요... SteemDB 에서 이것저것 보고 있습니다.

in #kr-dev7 years ago (edited)

스팀잇은 보면 볼수록 새롭군요 ^^

SteemDB에서 모든 정보를 제공하고 있었습니다.(나만 몰랐나? ㅋㅋ)
(배울 게 많아서 즐겁습니다. ^^)

5.png

좀 더 이것저것 제공되는 기능 및 API에 대해
학습해 보고 ...
제공되는 오픈소스, DB를 활용해서

저도 몇 가지 간단한 기능을 만들어 봐야겠습니다 .^^

DB 보다가 모르던 걸 하나 알게 되었는데
(늅늅인지라...)

이런 게 도대체 뭘 의미하는 지 몰랐습니다.
저는 ㅋㅋㅋㅋ

알고 보니 @steemitboard 에서 1% 보팅으로
보상을 해 주고 있더군요 ^^;;

6.png

또 새로운 사실!

계정 만든 지 1년 되는 날 생일선물로 상 주네요~
7.png

아직 개선해야 할 부분도 많이 보이지만...

가독성도 좋고, 상당히 매력적인 면이 많은 것
같네요.

기존의 블로그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재미가
있습니다. ^^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coinyawong이었습니다.

Sort:  

좋은건 확실합니다

^^ 아까 보니까 도박장 만들던 분도 계시던데
저도 뭘 만들어 보고 싶네요 ㅎㅎ
팔로우 합니다.

덕분에 새로운 사실을 알게되었네요~ 감사합니다.

제가 감사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보면 볼 수록 매력적이죠~

덕분에 공부할 게 많아져서 즐겁네요^^
(퇴근하고 숙제하는 것 같다는 ㅋㅋㅋ)
굿나잇 하셔요 ~

뭔가 레벨업 하는 기분이 듭니다 : )

네... 마치 게임같네요 ^^

오 일년되면 상을주나요?? 첨알았네요ㅎㅎㅎ

새로운 게 참 많다는 걸 느낍니다 ㅋㅋㅋ
더 알게 되는 게 있으면 포스팅 하겠습니다.

스팀보드와 빠이빠이 할수도 있더라구요 ㅎ

ㅎㅎ 그런가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역시 알아갈수록 신기하네요 ㅎㅎ

네 ^^ 신기하네요 .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팔로우
하겠습니다.

스팀 api 사용법과 이것 저것 알면 해보고 싶은게 너무 많네요 ㅠ ㅠ 부럽습니다

네^^해보고 싶은게 너무 많아서 걱정입니다 ㅋㅋ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네 정말 보통 sns같은곳에서 할 수 없는것들도 가능하게 만들어주는
재미가있죠 !! 사람들만 많이 유입되면 엄청날꺼같습니다!

네 ^^ 엄청난 sns로 성장하기를 바라며, 저도 보탬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Hi @coinyawong,
I'm kelly and here i am giving you easy way to claim free 50 WCX Coins.
WCEX is a brand new digital currency exchange and they are going to launch soon. As part of launch they are offering free 50 WCX coins which is of worth 5$. Use below link to create your account and claim free coins(you need to click on confirmation email).
https://wcex.co/?ref=ScopGJmB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29
BTC 63396.97
ETH 2619.18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