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일지] 스팀잇 관련 개발 계획입니다.

in #kr-dev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 @coinyawong입니다.

많은 분들이 아이디어를 주셨는데요 ...

개발은 주말을 이용하여 짬짬히 해 볼 생각입니다.
(월급쟁이라서요 ㅋㅋㅋ)

많은 분들이 view 페이지 개선을 많이 말씀을 하셨고...
저도 조회 관련 기능들이 불편하다고 생각해서
그 부분부터 개발을 해 볼 계획입니다.

18.png
(물론 이렇게 쿼리를 짜진 않을 겁니다. ㅋㅋㅋ 알아보기
쉬우시라고 별칭설정을 하였고, 조건문(case)은 class에서
처리하도록 변환할 겁니다. 속도 고려해서...)

view 관련 기능은 db에서 쿼리문으로 결과를 뽑아내서
보기 좋게 정렬만 하면 되는 부분이기 때문에
쉽게 개발할 수 있습니다.
(알람 기능도 가능합니다. ^^)

디자인을 전혀 신경쓰지 않고 코딩한다면 1시간도
안 걸리겠죠 ^^

19.png

문제는 DB 값을 건드리는 INSERT/UPDATE/DELETE 권한을
다이렉트로 처리할 수 없기 때문에...
(이건 당연한 겁니다. ㅋㅋㅋ
당연히 DB를 함부로 조작할 수 없게 해놨겠죠 ...)

위 권한을 필요로 하는 기능은 구현이 어렵습니다.

별도의 API가 있지 않는 이상.... API와 Github 소스를
훑어봐야 합니다. ㅋㅋㅋ

주말에 간간히 개발을 해서 @coinyawong beta버전이 나오면
찾아뵙겠습니다.

베타반응이 좋으면 앞으로의 부업(?) 방향에 대해
고민해봐야겠네요 ㅋㅋㅋ
(물론 베타는 무료배포할 예정입니다.)

  • 참고로 개발언어는 java입니다.(jquery 등...)

ps. 미팅 프로그램(?)을 개발해달라고 하신 분이 있는데 ㅋㅋㅋ
개발은 할 수 있으나, 가입 정보에 개인정보가 거의 없기
때문에 동성 분과 매칭이 될 수 있습니다. ㅋㅋㅋ


랜덤함수를 이용한 추첨 기능도 개발할까 합니다.
별도의 신청자를 일일히 입력하지 않고
해당 글에 보팅+댓글 단 인원목록을 가져와서
랜덤으로 추출하면 될 듯하네요...

Sort:  

추첨기능 기대됩니다. 언능 개발해주세요~ ^^

네 ㅋㅋ 기대해주세요

이런! 아쉽네요. 소개팅 서비스가 나오면 대박인데

만들 수는 있지만...
상대방 성별은 보장하지 못합니다. ㅋㅋ

이번글만 봐서는 어떤 프로그램일지 확실히 모르겠군요 ㅎㅎ

기대해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아마도 몇몇 편의 기능(알람 등)이 들어있는 view가 될 것 같고
이후 몇 가지 기능을 더 개발하여 합칠까 합니다.

현재는 db 내에서 쿼리 짜는 단계여서 뭐가 만들어 진건 없습니다.
주말에 제대로 해야겠습니다.

자바가 참 많군요 ㅎㅎ

네 제가 주로 쓰는 언어라서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631.34
ETH 2454.59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