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해킹메일 훈련 (?) 후기(부제:사장님이 감염되셨습니다.)

in #kr-dev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coinyawong입니다.

어제 회사 내 전 직원을 대상으로 해킹메일
훈련을 할 거라고 말씀드렸죠...

어쩌죠? ^^;; 사장님이 해킹메일에 감염
되셨습니다!
downloadfile-2.jpg

이거 하라고 시킨 분이 사장님인데 1등으로
걸려버리셨다는...
(물론 모의 악성코드라 pc에는 영향이 없으나
PC가 잠겨서 풀어드리러 사장실 갔다 왔다는...)

아주 기본적으로 하이퍼링크 걸어서 존재하지
않는 직원이름으로 `이거 해킹메일이예요'
라고 알 수 있게 ... 확장자도 친절하게 exe로
걸어서 보내드렸건만 ㅠㅠ

사장님이 다음에는 낚시글 멘트로 보내지
말라고 뭐라고 하시네요 ㅠㅠ

사장님도 성과 상여금 삭감되셔야 합니다.
하면 맞아죽겠죠? ㅋㅋ

스티미언 여러분 좋은하루 보내세요!

Sor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이 그렇게 되었나요
아 웃으면 안되는데 죄송해요 ㅠ

ㅎㅎ 재미난 상황이었어요 욕 먹어서 배부르게
해주셨음 ㅋ

아..... ㅎㅎㅎ

어찌합니까 ㅎㅎ

보내라고 하셔서 보낸 죄밖에 없는데
사장님이 걸리셔서 난감했어요 ㅋㅋ

사장님께서도 스팀을 하고계시진않으시겠죠...ㅋㅋㅋㅋㅋㅋ

설마...? ㅋㅋ

결론이 이렇게 되었군요 ㅋㅋㅋ

ㅎㅎ 낚시글 (?)을 쓴 제가 죽을 죄를 졌습죠 ㅋ

아이고 사장님...ㅠㅜ

엌.ㅋㅋㅋㅋㅋㅋㅋ

ㅋㅋ재밌는 회산거 같아요

ㅋㅋㅋ 재밌고 빡세네요

아닠ㅋㅋㅋㅋㅋ 사장님 이 무슨 ㅋㅋㅋㅋㅋㅋ 코인님 상여금 삭감 되시는거 아닌가요 :-)

ㅋㅋㅋ 전 시킨 것 한 죄밖에 없어요 ㅠㅠ

ㅋㅋㅋㅋㅋ아우 웃기네용ㅋㅋㅋ
꽁트같당ㅋㅋ

ㅎㅎㅎ 당사자인 저는 나름 심각했다는 ㅠㅠ

ㅎㅎ난감하셨겠네요 ㅎㅎ mil관련 포스팅 하려다가 어느순간 일주일이 지나버렸네요 ㅠㅠ

ㅎㅎ mil태그는 포기할랍니다.
간간이 전산소 일화나 소개할까 합니다.
보안에 안걸리는 범위에서

ㅎㅎ제가 하나 써보려 하다가ㅠㅠㅠ깜빡 했네요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709.98
ETH 2329.72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