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램언어 강좌 사이트

in #kr-dev5 years ago (edited)

프로그램언어 강좌 사이트



과거 공부했던 CD 자료들을 정리하다가 심심해서 구글링 검색을 했더니 프리렉이라는 사이트가 검색되네요. 프로그램 관련 강좌들이 있고 영상물은 유튜브로 구성되어 있더군요. 느낌은 생활코딩 사이트랑 유사하더군요. 나쁘지 않는 사이트 같아서 소개를 합니다.

프리렉 사이트


다양한 프로그램 관련 강좌들이 있는데 아직 진행 중인 강좌들이 대부분이라서 약간은 아쉽더군요.

그래도 볼만한 할 듯 싶네요. 딱히 필요한 강좌가 없어서 보지 않았지만 구성은 괜찮네요.

자료실 게시판 쓸만함.



위 그림처럼 강의교안도 로그인 없이 다운 되더군요.

그리고, 강좌 과목의 예제들도 다운 받을 수 있도록 되어 있어서 좋네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방문해 주셔서 감사해요

ㅎㅎ 평생공부해야죠

공부는 끝이 없는 것 같아요.

좋은 사이트 공유 감사합니다. ㅎㅎ

사실 무료강좌는 생활코딩을 선호 하는데 이곳도 그리 나쁘지 않는 것 같아요.

프리렉 좋더라고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547.08
ETH 3070.13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