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프로그래밍 언어 랭킹

in #kr-dev7 years ago

강좌 게시글에 댓글 달아주셔서 제가 올린 내용에 대해서 다시 생각해보게 되서 좋은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그리고 Swift를 조금 배워서 현재 프로젝트 진행중인데 신세계네요.
초보자들도 쉽게 접근할 수 있을만큼 쉽게 만들어졌습니다.
하지만 초입은 쉬운데 뒤로갈수록 기능 구현이 힘들어서 방학때 열심히 파봐야겠어요ㅋㅋㅋㅋ

Sort:  

갈 수록 어려운게 어떤 것이 어려운 것인가요?
언어나 라이브러리가 어려운것인지? 아니면 실제 구현해야할 대상이 복잡한 것인지?
개발 어려움에 있어서, 전자는 비본질적 속성으로 쉽게 극복됩니다. (스킬 레벨업이 가능합니다)
후자는 현실세계의 복잡함을 반영하는 본질적 속성으로 극복하기 쉽지 않습니다. (원래 인간사나 관계가 다 어렵습니다)

제 경우에는 전자와 후자가 고루 섞여있는 케이스 같네요! 그래도 다른 언어보다는 스토리보드를 활용할 수 있어서 그런지 확 와닿는 것 같아서 좋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614.45
ETH 3097.31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