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AI로 개발 생산성 극대화 #2: Git 커밋 메시지 AI 자동 생성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anpigon (71)in #kr-dev • 2 years ago 저는 커밋 메시지는 대부분 AI로 작성하고 있어요. 제가 직접 작성하는 것보다 낫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