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도리안의 개발 이야기 #91 - 지인의 프로그래밍 관련 질문
저도 Java부터 배웠는데, 많이 포기할뻔 했죠 ㅎㅎ
확실히 HTML와 JS부터 배우면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아님 React.js 를... ㅎㅎ
저도 Java부터 배웠는데, 많이 포기할뻔 했죠 ㅎㅎ
확실히 HTML와 JS부터 배우면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아님 React.js 를...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