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이런 거 찾아내는 것도 일이네요..
저도 외국 계정에서 한번 봤는데..
포스팅 하나 없는데 스파 임대 엄청 돼있고 한곳엣어만 보팅하던...
다시 찾으러 가봐야겠습니다 +_+

어 그건 얼마 전 까지 제가 하던 일인데...!? 이제 셀프보팅은 관두기로 했지만... 제 계정이 아닐지 ㄷㄷ

빅데이터를 이용해서 찾아낼 수 있는 방법은 없을지 ..

다 빅데이터를 이용하는 방법이긴 합니다... 다만 자료를 어떻게 가공하면 원하는 정보를 얻을 수 있을지가 문제인거지요 ㅎㅎ

스팀잇 구조상...
'저 글이랑 내 글은 비슷한 거 같은데 왜 보상이 저렇게 많을까?'
'트렌드에 올라온 글인데 생각보다 별로네?' 하는 의문이 생길 수 밖에 없어서
@agar님의 분석이 제 호기심을 풀어 줄 것 같습니다 ^^

그렇다면 다행입니다 ㅎㅎ 저도 그저 궁금할 뿐이라서요.

이 글을 읽으니 첩보원이 된 느낌이네요 !

첩보원! 나쁘지 않죠 굿굿이에요.

앗, 저도 한 번 본 적이 있는데 스파가 그리 많은 분이 아니어서 팔로우만 끊었었지요. 지금은 부디 그만두시고 클린한 스팀잇 생활을 하고 계시기를 바래봅니다.. agar 님같은 분들 덕분에 스팀잇이 참 좋습니다. :)

아뇨아뇨... 저도 그런 의미로 치면 그다지 스팀잇 발전에 기여하는 사람은 아닙니다 ㄷㄷ

어떻게 보면.... 블록체인이라서 가능한 추적 방법 같네요... ^^

네 블록체인이 아니면 불가능한 추적 방법이네요 ㅎㅎ 누구나 열람할 수 있고 없어지지 않는 특성이요.

멋진 스팀잇이 되길 바랍니다~^^

다양한 가치관이 공존하는 스팀잇 기대합니다 ㅎㅎ

좋은 방법은 떠오르질 않지만 우연찮게 특정분의 블로그를 통해 봤는데 한 5개 정도 되는 계정을 운영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아이디를 가려서 진행하신다고 하셔서 아이디를 적을 수는 없겠네요.
분석 글 기대합니다 :)

네 감사합니다. 그저 저만 알고 싶어서요. 그리고 어느 정도 되는지만 알려드릴려고요. 2월 안에는 분석할 듯 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7483.44
ETH 2574.21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