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스팀잇 아이템을 만들어 보고 있어요~^^

in #kr-design7 years ago

스티밋 공작소.jpg


안녕하세요! 스티밋 공작소에 디자인 코이입니다~^^
연필꽂이에 이어 두번째 아이템을 무엇으로 하면
좋을까~ 많이 고민해 보았는데요..
시계가 딱~! 떠올랐습니다!


만들어 보고 싶었던 아이템이기도 하고
소품으로서 실용적인면도 있고 좋은 것 같아서요 ^^

그래서 이번 디자인 아이템은 스팀잇 탁상시계
정했습니다~!



KakaoTalk_20180125_161900430.jpg


따란~~! 바로 이 아이 입니다~! ^^
아직 완성작은 아니에요~ 테이프가 덕지덕지
붙어있죠? ㅎㅎ



KakaoTalk_20180125_161859812.jpg


부품 수가 많아서 좀 줄여야 하고
디자인도 살짝 손 볼 부분이 있어서
수정하고 있답니다~! ^^


KakaoTalk_20180125_163757647.jpg


시계바늘도 새로 만들어서
끼워줄 예정이에요~
기존 바늘이 너무 길고 예쁘지가 않아서..ㅎㅎ


KakaoTalk_20180125_161900214.jpg


부품이 많으면 시간도 오래걸리고
조립하기도 어렵고 문제가 많아지지요~
조립된 부분은 라인이 생겨서
예쁘지도 않구요~^^




ezgif.com-resize.gif


움직이는 모습을 볼까요? ^^
무브먼트를 소리가 안나게 스르륵 돌아가는
아이로 넣어줬습니다.. 째깍째깍도 나름
좋긴 하지만..뭔가 고급진 느낌과 밤에 주무실 때
소리에 민감하신 분들을 위해..ㅎㅎ


좀 더 깔끔하고 예쁘게 디자인을 다듬어서
조만간 이 아이템으로 이벤트를 진행 해 보겠습니다~^^


coming soon







9B6E21C3E3D49ED5580CC7047B2D7D78.gif

Sort:  

너무 깜찍해요.꼭 이벤트에 참여해야겠다는 의지가 불끈솟는군요.

디자인 조금만 수정해서 곧 300팔로워 이벤트를 해 볼 예정입니다~꼭 참여 부탁드려요~! ^^

와.... 금손은 역시 다르군요 : )

^^ 칭찬에 힘입어서~ 빨리 더 예쁘게 수정을 해봐야겠습니다 ㅎㅎ

와 뚝딱뚝딱 만드시는게 신기하네요 ㅎㅎ 디자인쪽 전공자들은 정말 대단한것 같아요. 틀 부품은 프린터로 제작하신건가요??

네~ 중국에서 개발한 저렴이 3D 프린터를 밤낮없이 돌리면서 만들고 있어요~^^ 스팀잇 덕분에 프린터가 열일하네요 ㅎㅎ

스팀잇 시계라니 ㅎㅎ 능력이 좋으시네요 ㅎㅎ 부럽습니다

몇 년 전만해도 상상도 못할 일이었는데..3D 프린터 덕을 좀 보네요~ㅎㅎ

와 능력자....
시계가 넘나 귀엽습니다! ㅎㅎㅎ
저도 무소음시계가 좋습니다 ㅎㅎ

미산가 능력자께서 오셨군요~아! 무소음..ㅎㅎ 아까 포스팅할 때 이 단어가 생각이 안나서..막썼어요..
고급지고 좋죠? ^^

넹넹 고급져요..ㅎㅎㅎ
저희방에 시계가 없어서 살포시 탐내봅니다 ㅎㅎㅎ

멋진 작품입니다!!!
흠 또 뭐가 있을까요 ㅎㅎ 스팀잇 파우치? ㅎㅎㅎ

오~아이디어 발산하시나요? 파우치..제가 바느질만 좀 할 줄 알았더라면~ ㅜㅜ 플라스틱 파우치라도 한번 도전해 볼까요? ㅎㅎ

너무 이쁜데요??? 별걸이용은 어떨까용????

오~ 좋은 아이디어네요 ^^ 다음 시계디자인은 벽걸이 용으로도 해봐야겠어요~! ㅎㅎ 고맙습니다~

화이팅입니다!!

@kokyu 님~ 궁금한게 있는데요 ㅎㅎ 뜬금없이 ^^; 제 지인이 몇 년간 큰 강아지를 풀어놓고 키우고 계셨는데 이번에 이사를 가시게 되었습니다..근데 강아지를 잡을 수가 없어서..잡으려면 어찌해야 하는지 ㅎㅎ 먹이에 수면제를 조금 넣어서 재운다음에 차로 이동하려고 하는데 바람직한 방법인지..다른 방법이 있는건지 궁금하네요? ^^

먼저 그 대형견의 성향을 알아야할 것 같아요
사람에게 잡히는 것에 대해 두려움이 있거나 아님 사람에게 공격적인 성향이 있는 아이라면 강제적으로 억압하려는 건 좋지 않고요. 그런경우에는 마취 총(?)이라해야할까요. 진정제를 멀리서 쏘는 방법이 있어요. 마취보다는 진정시키고 이동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

아~ 한번 목욕시키려고 잡으려고 했는데 물었답니다..집에 문 닫아놓고 수면제로 재우는건 좋은 방법이 아닌가보죠? 마취총으로 한다면 @kokyu 님 께서 직접 하시나요? 안전한 방법으로 옮기고 싶습니다! ^^

제가 있는 곳에서는 안 될 것 같아요.
마취 총이라기보단 마취 촉이라해야하나요. 그런 게 있는 병원을 알아보셔야할 것 같습니다.
집에 문을 닫고 수면가스를 넣는 방법도 있겠지만 비용적인 문제가 더 클 것 같습니다ㅠㅠ

그렇군요~되신다면 의뢰하면서 강제밋업을 한번 해볼까 했는데..ㅎㅎㅎ 근처에 한번 찾아봐야겠네요~늦은 시간에 답변 감사합니다! ^^

크... 디자인 넘 이쁩니다!! 시계침 움직이는 것이 귀욤귀욤해요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스팀잇 로고가 예뻐서 어떤 굿즈를 만들어도 잘 어울리네요ㅎㅎ

3D프린터로 제작하셨나보군요... 다음엔 더욱 멋진 작품 기대합니다

네~ ㅎㅎ 다양한 제품을 기획중에 있습니다~ 종종 들려주세요~! ^^

어마 오마 하세요👍

엇~ @venti 님 이시다^^ 반갑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792.82
ETH 2563.50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