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새벽반 아무말 대잔치] 슬럼프 슬럼프... 다들 어떻게 슬럼프를 극복하시나요?

in #kr-dawn7 years ago

아이고오..! 빔바님도 이런 고민을 가지고 계신줄 꿈에도 몰랐습니다! 미천한 소인이 보기에는 빔바님은 항상 빛나고 멋있고 자기길을 달려나가는 사람으로 보였으니까요!! 아, 물론 저에게는 언제나 빛나고 멋있는 분이십니다😆
지금 당장은 눈에보이는 성과가 없어서 주춤하실 수도 있으시겠지만, 오히려 너무 달려왔기에 한번쯤 기력을 보충하며 쉬어가는 것도, 빔바님이라면 괜찮을 것같다는 생각이 문득 들었어요! 슬럼프를 슬럼프라 받아들이지 말고 몸이 보내는 휴식의 신호로 생각해보심은 어떨까하네요..!
아이코! 미개한 것이 입을 함부로 놀렸습니다..!! 그래도 오늘 하루 정말정말 고생많으셨고 달콤하디 달달한 꿀잠되시길 바랍니다 :)

Sort: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사님 왜이렇게 자학을... 전 아무 것도 아닌 사람인걸요 ㅠ 그저 자기 몸 하나 보존하기 급급하죠. 그래도 이렇게 좋은 사람으로 생각해주시니 기운이 나네요 :) 저는 쉬었다고 쉬었는데 그게 아니었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듭니다. 언젠가는 하루 푹 아무것도 안하는 날을 만들어봐야겠네요... 하지만 뭔가 또 스티밋에 글을 쓰고 있을 제 모습이 눈에 선합니다 ㅠ

연어가 자신이 사는 곳으로 다시 돌아오는 것처럼..
빔바님이 스티밋을 떠난다고 하셔도 다시 돌아오실 가능성이 높을 것 같습니다..! 오히려 역으로 하루 날 잡고 따른거 아무것도 안하고 스티밋만 해보시는 것은 어떠한지..!(이미하고계신건아니신지..?)(걱정)

그건 이미 몇주간 해봐서 감흥이 별로 없을 듯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248.25
ETH 3471.40
USDT 1.00
SBD 2.51